-
"트위드·헤링본 재해석" 구호, 가을 패션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트위드, 헤링본, 체크 등 클래식 소재를 주로 활용한 ‘지속 가능한’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안했다고 24일 밝혔다.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를 ‘재해석(Reinterpretation)’으로 정했다. 클
2020-09-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국피앤지, 코오롱스포츠, 한국콜마 外
◇ 한국피앤지, 전국 이마트 매장서 추석 연휴 분리배출 가이드 제공한국피앤지가 이마트,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분리배출 가이드를 제작, 전국 이마트 매장 및 SNS 채널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추석 연휴 전후로 발생하는 각종 포장재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안내한
2020-09-2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코오롱FnC, 신세계인터 外
◇ 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소비자패널 전문 기업 칸타월드패널의 시장 조사 결과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등 3개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칸타월드패널이 전국 15~65세 여성 9700명
2020-09-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빈폴키즈, 무신사, LG생활건강 外
◇ 빈폴키즈, 추석 앞두고 가을·겨울 시즌 상품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추석을 앞두고 보아 및 퀼팅 점퍼 등으로 구성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빈폴키즈는 트렌디한 보아 소재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디자인한 집업 점퍼를 출시했다
2020-09-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루나, 아모레퍼시픽그룹, 신원 外
◇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올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2020-09-2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식약처 인증 KF94 마스크 판매 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쌍방울과의 협약을 통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트라이 황사 방역 마스크(KF94)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7월 쌍방울과 마스크 유통 및 공급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2020-09-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 LG생활건강,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첫 방송서 매진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2020-09-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루나, 삼성물산 아미 外
◇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2020-09-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삼성물산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진행아모레퍼시픽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화장품 공병을 활용한 ‘그린사이클’ 활동 사례를 공개했다. 그린사이클은 화장품 공병 등을 리사이클링하거나 창의적 예술 작품으로 업사이클링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 사회공
2020-09-16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구호, 코오롱FnC 外
◇ 아모레 서경배과학재단, 신진과학자 3명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2020년 신진 과학자로 노성훈 교수(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이주현 교수(University of Cambridge, Wellcome - MRC Cambridge Stem Cell In
2020-09-15 김보라 기자 -
불황·코로나19에도 굳건… 신성통상, 연매출 '1조' 넘었다
신성통상이 지난해 연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와 해외 브랜드에 밀려 패션시장이 업황 부진을 겪는 가운데 보기 드문 성장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신성통상은 지난해(제52기 사업연도(2019년 7
2020-09-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샤, 스파오, 이니스프리 外
◇ 유한킴벌리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몽골 현지서도 펼쳐유한킴벌리는 1984년부터 진행해 온 우리나라의 대표적 환경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으로 현지에서 진화되고 있다.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은 현재 몽골지역에서 유한킴벌리 주요
2020-09-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유니클로 外
◇ LF몰, 2차 해외명품 대전 진행… 최대 90% 할인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지난달에 이어 해외 면세품과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2차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LF몰은 지난달 정상가 900만원이 넘는 구찌
2020-09-11 김보라 기자 -
"패션회사로 만족못해"… 코오롱FnC·한섬 화장품으로 영역 확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이 주름잡고 있는 화장품업계에 패션업계가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성장 한계에 직면한 패션업계가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사업 구조를 다각화하고 새 성장동력을 찾기 위함으로 보인다. 10일 업
2020-09-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삼성물산 패션, LF, 어퓨 外
◇ 유한킴벌리, 하기스 '찍찍이 기저귀' 체험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기저귀가 일명 찍찍이로 불리는 하기스 팬티 기저귀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찍찍이 기저귀를 직접 사용해보고 그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 볼 수 있게 하는데 목
2020-09-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