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쳐 의류 잡화부터 굿즈, 공연 등 카테고리무신사 굿즈, 포토카드 등 단독 특전도 선봬"새로운 K-컬처 트렌드 이끌어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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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가 K-컬처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신규 서비스 ‘K-커넥트(K-KONNECT)’를 공식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K-커넥트는 K-팝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인물과 협업한 패션 의류·잡화부터 굿즈, 앨범, 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K-컬처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전용 카테고리다.

    K-커넥트는 패션 브랜드와 아티스트, 인플루언서가 협업한 컬렉션부터 앨범 발매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여기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포토카드 등 단독 특전이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11월 1일 블랙핑크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과 액세서리,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 스페셜 에디션 커스텀 키트를 발매해 큰 관심을 모았다.

    11월 11일에는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PLAVE)’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 앨범을 무신사 드롭과 무신사 스토어 성수, 강남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음악·아티스트 굿즈가 결합된 새로운 K-컬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