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 국제학술지에 韓 자생식물 항노화 효과 입증
한국콜마는 우리나라 자생식물인 꼬리조팝나무에서 업계 최초로 항노화(Anti-aging) 효과를 확인하고, 그 연구결과를 국제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한국콜마는 한국 고유의 자생식물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개발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2025-03-18 이미현 기자 -
"글로벌 인재 기대" CJ올리브영, 2025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MD △상품개발BM △백엔드개발 △소프트웨어엔지니어 △글로벌마케팅 △글로벌사업전략 △글로벌영업 등 23개 직무에 걸쳐
2025-03-18 이미현 기자 -
"지속가능 패션 문화 앞장" 코오롱FnC, '2025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제 3회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코오롱FnC가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2025-03-18 이미현 기자 -
세정그룹, 남성 캐주얼 ‘더레이블’ 유통망 확대 … 외형 확장 속도
세정은 올해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더레이블’은 트렌디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의 남성 캐주얼로 지난 2023년 FW 시즌 첫 선을 보였다. ‘트래디셔널(Traditional)’
2025-03-18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청량리점 오픈 4일만에 매출 5억 돌파 … 4만명 찾아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3일 동시 오픈한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나흘 간 매출 5억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주말이었던 지난 15~16일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넘었다. 4일 동안 매장을 다녀간 방문객은 4만명을 웃돌았고, 일
2025-03-18 이미현 기자 -
블랙야크 키즈, 여아 라인 강화한다 … 신학기 스쿨룩 선봬
블랙야크 키즈가 신학기 스쿨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셋업을 출시하는 등 여아 라인 강화에 나선다.블랙야크 키즈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블랙야크 키즈 드림 스튜디오 (Blackyak Kids Dream Studio)’ 콘셉트로 이번 25 SS 여아 라인을 전개한다고 17
2025-03-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대전신세계·센텀시티점 잇따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단독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가 목표 매출 초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간
2025-03-1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량 135% 확대"
애경산업이 환경을 고려한 스마트 그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오는 18일 세계 재활용의 날을 맞아 제품 용기에 적용되는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2022년 대비 2024년 135%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해
2025-03-17 김보라 기자 -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가성비로 日소비자 공략" … 이베이재팬 '맞손'
“코스맥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기술력과 글로벌 공급망을 기반으로 고객사와 동반성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가장 빠르고 좋은 가격에 선보이겠다.”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은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
2025-03-14 이미현 기자 -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 "러닝에 진심 … 77년 혁신 기술로 국내 공략 강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혁신 기술로 국내 러닝 시장을 공략한다.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이사는 14일 서울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열린 ‘NITRO HOUSE(나이트로 하우스)’ 미디어 간담회에서 "푸마는 러닝에 진심인 브랜드"라며 "77년간 러너들과 소통하
2025-03-14 이미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앱 개편 … "쇼핑 편의성 높여"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는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을 전면 개편하고, '스파오 파워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2025-03-14 이미현 기자 -
아미, 글로벌 앰배서더 최우식과 협업 상품 출시 … 성수 스테이지35서 팝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아미(AMI)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4월 5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아미는 지난 2022년에 배우 최우식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2025-03-14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바스프, '저속노화' 자외선 차단기술 공동개발 … 헤라에 적용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BASF)와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 저속노화에 효과적인 항산화 자외선 차단 기술 'UV-R Pro'를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공동 기술 개발 협약식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그동안 자외선 차단
2025-03-14 이미현 기자 -
"투명 경영 강화" 에이피알,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취득
에이피알이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001’ 인증을 취득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체계 강화에 나섰다.에이피알은 14일 전문 인증 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2025-03-14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입술 위 봄 한 방울 … 촉촉하고 매력적인 립 총집합
봄을 맞아 생기를 더해줄 다양한 메이크업 '립'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습력을 강화해 립밤 효과까지 제공하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봄철 건조한 입술 고민을 해결해준다.1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설화수가 ‘퍼펙팅 립컬러’의 새로운 색상인 ‘블룸(Bloom)’을
2025-03-14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