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H패션몰',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육성

    한섬의 온라인 전문몰 ‘H패션몰’이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된 ‘H패션몰’은 영캐주얼부터 트래디셔널 캐주얼(TD), 컨템포러리, 럭셔

    2023-03-08 변상이 기자
  •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화장품 플랫폼 ‘3WAAU’ 론칭

    코스맥스가 초개인화 시대에 맞게 고객사와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인 ‘3WAAU(쓰리와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3WAAU에서 WAAU는 ‘우리는 모두 다르다(We Are All Unique)’의 약자로 점차 개인화·세분화되고 있는 화장품

    2023-03-08 변상이 기자
  • [단독] 먹거리 이어 주방용품도 폭등… '광주요' 가격 25% 인상

    가공식품 물가와 외식물가가 연일 상승하는 가운데 주방용품업계도 가격 인상에 동참한다. 원부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에 따른 물가 인상 압박을 피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7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15일부로 일부 품목에 대해 순차적으로 가격을 조정

    2023-03-07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20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유한킴벌리가 ‘2023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5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이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래 20년 연속 톱6에 올랐다. 해당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며, 소비자, 전문가 등 약 1만2000명이 참여했다.

    2023-03-07 김보라 기자
  • 신원 남성복 '지이크',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후원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SIEG)’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을 특별 제작해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지이크와 야구 대표팀의 인연은 지난 2019년 대회 단복 후원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선수들에게 지급된 단복은 ‘국

    2023-03-0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 고객 접점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이번 시즌 본격적인 론칭을 알리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5일 웨더몬스터에 따르면 올해 S/S시즌을 맞아 지난 3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참가했다. 웨더몬스

    2023-03-05 변상이 기자
  • 무신사, 美 패스트 컴퍼니 '아·태 최고 혁신 10대 기업' 선정

    무신사가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 전문매체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발표한 ‘2023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혁신적인 10대 기업(The 10 most innovative Asia-Pacific companies of 2023)’에

    2023-03-0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뷰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 비타민C 앰플로 해결

    3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주말(4~5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며, 아침 기온은 -2~7도, 낮 기온은 9~17도로 평년보다 높겠다.최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인 사람이 늘고 있다. 환절기에는 낮은 습도와 차가운 바람 등의 열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의 장벽

    2023-03-03 김보라 기자
  • 韓 사업 힘주는 명품업계… 에르메스, 신세계百 본점 매장 리뉴얼 확장

    글로벌 명품업계가 한국 사업을 강화한다.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잠재력이 큰 한국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와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에르메스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에 들어갔다. 기존 1층에서 2층까지 매장을 확장한다. 구

    2023-03-02 김보라 기자
  • 황재익 LF 트라이씨클 대표 "1등 플랫폼으로 도약"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웹 3.0 시대에 걸맞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변화시키겠습니다.”황재익 LF 트라이씨클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 후 임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에서 하프클

    2023-03-02 김보라 기자
  • 콜마그룹, 지진피해 튀르키예·시리아 긴급 지원 동참

    콜마그룹이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를 위한 긴급 지원 행렬에 동참한다.콜마그룹은 최근 대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시리아를 돕기 위해 1억원의 구호 성금을 한국-튀르키예 친선협회에 기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원에는 한국콜마홀딩스를 비롯한 한국콜

    2023-03-0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中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중국 내 온라인 채널 다변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루나는 중국판 ‘틱톡(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인 ‘루나 뷰티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루나 롱래스팅

    2023-03-02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화장품 표기 분쟁' 대법원에서 LG생건에 최종 승소

    화장품 용기에 막대그래프를 이용해 성분을 표기한 것을 두고 LG생활건강과 벌인 소송전에서 토니모리가 최종 승소했다.28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대법원은 지난 24일 LG생활건강이 토니모리를 상대로 한 부정경쟁행위 금지 소송에 대한 상고심에서 2심과 동일하게 원고의 청구를

    2023-02-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리론칭… 토탈 스포츠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스포츠 브랜드 헤드를 리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헤드는 1950년에 하워드 헤드가 론칭한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 근간을 두고 있다. 코오롱FnC는 1981년 헤드를 국내에 처음 소개했으

    2023-02-28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작년 영업익 732억원… 전년比 13%↓

    한국콜마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한 732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8657억원으로 전년 보다 17.6% 늘었고 순이익은 41억원의 손실을 기록해 적자전환했다.

    2023-02-2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