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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 신규 브랜드 모델로 '키오프' 발탁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4인조 여자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오프)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니들리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저자극
2024-06-14 최영찬 기자 -
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x시네' 협업 쿠션 론칭 9일만에 2.2만개 팔려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와 공동 개발한 ‘글로잉 매트 쿠션’이 5월 13일부터 21일까지 오픈마켓에서 누적 판매량은 약 2만2000개, 매출액 약 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글로잉 매트 쿠션’은 이른바 ‘겉보속촉(겉은 보송하고
2024-06-1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유명 카페를 패션 매장으로… 한정판 아이템 살펴보니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협업하는 패션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매장이 아닌 이색적인 공간에 제품을 전시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는 젋은 소비층에 브랜드를 소구하려는 전략이다.14일 LF가 운영하는 브랜드 ‘헤지스’는 서울 망원동 인기
2024-06-14 문은혜 기자 -
“할인율 눈속임 없앤다”… 무신사, 상시 고할인 상품 전수조사 실시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간 공정한 경쟁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고(高)할인 판매’ 상품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율을 의도적으로 높이기 위해 최초 상품 판매가를 인상하는 식의 ‘눈속임’ 행태를 사전에 방지하고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한 조치다.
2024-06-12 문은혜 기자 -
재고로 골머리 앓던 ‘휠라USA’, 올해 실적 개선 기대감
휠라홀딩스의 미국 법인인 휠라USA가 재고 조정을 마치고 실적 반등을 꾀하고 있다. 채널과 제품, 마케팅 전략 등을 어느정도 재정비한 휠라USA는 올 하반기부터 리테일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휠라USA는 지난해 하나뉴욕파이낸셜과
2024-06-12 문은혜 기자 -
한 여름에 ‘어그’ 잘나가네…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샌들 매출 5배 껑충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의 여름용 샌들이 20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배(44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20대 신
2024-06-12 문은혜 기자 -
이랜드그룹-에어인천, ‘K-패션의 글로벌 항공물류 경쟁력 강화’ 협약 체결
이랜드그룹은 에어인천과 11일 인천공항에서 ‘K-패션의 글로벌 항공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패션 상품의 적시 선적을 위한 안정적인 화물기 스페이스를 확보하고 항공 물류 분야에서 상호 최우선 파트
2024-06-11 문은혜 기자 -
이랜드월드, 현대백화점 중동점서 ‘미쏘 인 발리’ 팝업 연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미쏘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6월30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미쏘 인 발리(MIXXO in Bali)’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쏘의 24년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의 상품
2024-06-10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톱10, 중소 K뷰티가 '올킬'"
CJ올리브영이 지난달 31일부터 6월 6일까지 7일간 진행한 올영세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액 기준 인기 상품 상위 10위권 이 모두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었다.10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서는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 중소기
2024-06-10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땀에 강한데, 스타일도 살렸다… 여름시즌 '쿨링소재' 인기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패션업계는 땀에 강하면서도 스타일은 살릴 수 있는 ‘냉감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는 적외선 차단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성을 강화한 의류를 출시했다.적외선은 태양광 중 가시광선, 자외선과 달리 강한
2024-06-07 문은혜 기자 -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 입점 브랜드 호실적
W컨셉이 올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선보인 ‘더블유위크’가 첫 날부터 흥행에 성공했다고 6일 밝혔다.6000여 개 브랜드, 9만여 개 상품을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도 일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등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는 평가다.행사 첫 날이었던 3일과 4일 이틀
2024-06-06 문은혜 기자 -
[비하인드컷]
올리브영도, 컬리도 '찐팬' 만들기 나선 이유?
올리브영, 컬리 등이 전용 어플리케이션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찐팬’ 만들기에 나섰다.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이 정보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소통을 유도하고 동시에 앱 체류시간을 늘려 매출로까지 연결하려는 전략이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2024-06-05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사내카페 다회용기 도입 2년, 일회용컵 사용 17만5천개 줄여"
LG생활건강이 사내 카페에 다회용기를 도입한지 2년 만에 약 17만5000개의 일회용컵 배출을 줄였다고 5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서울 광화문 사옥 2층 사내 카페에서는 다회용기가 월 평균 5000개씩 사용되고 있다. 경기 안양시 사업장 내 임직원
2024-06-05 문은혜 기자 -
외국인도 찾는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매출 45%가 글로벌 고객"
무신사는 지난 3월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오프라인 스토어의 외국인 매출 비중이 지난 5월 한 달 기준으로 45%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이는 월간 오프라인 매출 총합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택스프리(Tax-free·부가세 면제)’ 구매 금액을 나눈 것이다. 명
2024-06-05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종로구,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 업무협약
LG생활건강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종로구와 손잡고 ‘종로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 사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종로 자원재순환 거점센터 에코스테이션은 오는 7월 종로노인종합복지관 로비에 설치될 예정이다.&nb
2024-06-04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