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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남성 컬렉션 CD로 '퍼렐 윌리엄스' 발탁
루이비통이 메종의 새로운 남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퍼렐 윌리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퍼렐 윌리엄스가 선보이는 첫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패션쇼는 오는 6월 파리서 열리는 남성 컬렉션 패션위크에서 공개된다.퍼렐 윌리엄스는 음악과 패션, 예술에 이르기까지
2023-02-15 김보라 기자 -
'50주년' 블랙야크, 첫 번째 트레일러닝 대회 'BTR 50' 개최
아웃도어 블랙야크는 오는 4월1일 제주에서 트레일러닝 대회 ‘BTR 50(Blackyak Trail Running 50)’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BTR 50’은 BYN블랙야크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여는 트레일러닝 대회
2023-02-15 김보라 기자 -
"립스틱 보다 향수, 통했다"…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매출 43%↑
선물용 수요가 많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올해 니치 향수 매출이 크게 신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고금리·고물가 영향으로 ‘불황형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 심리적 만족감을 주는 작은 사치에는 오히려 과감히 지갑을 여는 소비 양극화 현상으로 고가의 니치 향수 매출이
2023-02-14 김보라 기자 -
'한앤코 소송 2심 패소'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즉각 상고"
한앤컴퍼니(한앤코)가 계약대로 주식을 양도하라며 남양유업 오너 일가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의 2심에서 승소한 가운데 홍원식 회장 측이 즉각 상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13일 홍 회장 측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쌍방 대리 행위는 의뢰인의 권리가 제대로 보장받지 못하고 피
2023-02-13 김보라 기자 -
'유아인 지우기' 나선 무신사
배우 유아인 씨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과 대마초 흡입 가능성까지 제기되자 그를 모델로 기용했던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골머리를 앓고 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최근 무아인(무신사+배우 유아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사이트에서 비공개로 전환했
2023-02-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튀르키예 피해 복구에 10만 달러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후원금 10만 달러(약 1억3000만원)를 긴급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현지 주민들의 긴급 구호, 피해 복구 활동, 이재민을
2023-02-1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지포어', 올해 국내외 마케팅 총력… "럭셔리 골프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국내외를 아우르는 차별화 전략으로 23년 공격적 행보를 이어간다.코오롱FnC는 올해 지포어는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2023-02-10 김보라 기자 -
한섬, 美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 아시아 첫 단독 매장 오픈
한섬이 미국 럭셔리 브랜드 ‘피어오브갓(Fear of God)’의 아시아 첫 단독 매장을 연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7월까지 ‘피어오브갓’ 앳모스피어 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피어오브갓’은 지난 2013년 패
2023-0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사업 강화… "연매출 5천억 목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여성복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델라라나, 일라일 등 5대 여성복 브랜드를 앞세워 향후 5년 내 연 매출 5000억원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여성복사업 매출은 3000억원 수준이
2023-0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익 1천억 돌파… 사상 최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1조5539억원, 영업이익 115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7.1%, 영업이익은 25.3% 각각 증가한 것으로 역대 최대 실적이다. 특히 영업이익은 창사 이래 최초 1000억원을 돌파했다.지난
2023-02-0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AI로 화장품 사용감 표준 측정 기술 개발
코스맥스가 AI(Artificial Intelligence∙인공지능)를 활용한 기술 연구의 첫 결실을 맺었다. 코스맥스는 AI로 화장품의 사용감을 측정하는 텍스처 표준 측정 기술로 향후 화장품 개발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는 포부다.코스맥스는 숙명여대 박준동 교수 연구팀과
2023-02-0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조 클럽 첫 진입… '패션명가' 자존심 회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창립 이래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돌파한 것. 주요 패션 대기업을 제치고 가장 먼저 연매출 2조 클럽에 입성했다는 점도 의미가 깊다.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2조10억원, 영업이
2023-02-06 김보라 기자 -
실내 마스크 해제에 화장품업계 '화색'… 신제품 출시 봇물
지난달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화장품업계에 활기가 돌고 있다. 지난 3년여 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화장이나 입술 화장을 생략하던 여성들이 마스크 해제 소식에 색조 화장품을 다시 구매하기 시작한 것이다.3일 지그재그에 따르면 실내 마스크 착용 의
2023-02-03 김보라 기자 -
중국에 발등 찍힌 아모레·LG생건, 올해 실적 개선 총력
K뷰티의 양대산맥 아모레퍼시피그룹과 LG생활건강이 지난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세가 둔화하고 주요 원자재 가격 인상, 글로벌 물류대란 등 부정적인 영업 환경이 이어진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2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4조4
2023-02-02 김보라 기자 -
마스크 해제에 '화색'… 신세계인터내셔날, 색조 매출 109%↑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뷰티 업계가 모처럼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지난 3년여 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화장이나 입술 화장을 생략하던 여성들이 마스크 해제 소식에 색조 화장품을 다시 구매하기 시작한 것이다.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지난 1월 한달
2023-02-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