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철 준비"… 무신사, 레인부츠·샌들 거래액 155%·70% 증가

    무신사는 1월부터 이달 26일까지 레인부츠 카테고리 거래액이 직전 기간(4월 5일~30일)과 비교해 155%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비 소식이 있었던 연휴와 주말에는 ‘레인부츠’ 일평균 검색량이 평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여름에는 ‘레인 샌들’

    2024-05-29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빼입고 UAE 대통령 만난 조만호 대표… 중동 진출 가시화?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좋은 분위기로 잘 이야기했습니다."(조만호 무신사 총괄대표)조만호 무신사 총괄대표가 28일 국빈 방문한 무함마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의 간담회에 초청받아 눈길을 끌었다.조 대표는 이날 1시께 무함마드 대통령과의 차담

    2024-05-28 문은혜 기자
  • 1년6개월 만에 외부 모습 드러낸 '이재현' CJ 회장… UAE 대통령과 무슨 이야기?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28일 국빈 방문한 무함마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 만났다. 이 회장의 외부행사 참석은 지난 2022년 10월 무하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와의 차담회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이날 이 회장은 무함마드

    2024-05-28 문은혜 기자
  • 최준호 형지 부회장 ‘한∙일∙중 비즈니스 서밋’ 참석… 글로벌 시장 공략

    패션그룹형지는 최준호 부회장이 지난 27일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에서 열린 ‘제8차 한∙일∙중 비즈니스 서밋’에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한중일 정상회의를 계기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윤석열 대통령,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리창 중국 총리가 참석했다. 국내

    2024-05-28 문은혜 기자
  • 노스페이스,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 공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에는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정지민 선수(스포츠클라

    2024-05-27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널디, 동방사회복지회에 1억원 상당 제품 기부… "자립 앞둔 청년 지원"

    에이피알은 오는 6월 5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자립준비청년돕기 동방나눔바자회’ 후원을 위해 시가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널디(NERDY)’ 의류 제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법인으로 1972년 설립돼

    2024-05-27 문은혜 기자
  • "당신은 특별한 고객입니다"… '프라이빗 혜택' 파고드는 패션업계

    온라인 패션 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자 한섬, 코오롱FnC 등 오프라인 중심의 패션기업들이 각종 프라이빗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모바일 채널로 고객 유입 늘리기에 나서고 있다. 24일 통계청이 조사한 ‘2023년 연간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2024-05-24 문은혜 기자
  • 이랜드글로벌 "수트 한벌에 9만9000원 '신사 복합관', 전국 NC 매장으로 확대할 것”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소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신사 복합관’ 두 번째 매장을 NC청주점에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신사 패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를 결합해 이랜드글로벌이

    2024-05-24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홍대·여의도에 스토어 선보여… "고객 접점 강화"

    에이피알은 홍대와 여의도에 오프라인 메디큐브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현장 고객 체험 및 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8일 홍대에 먼저 오픈한 ‘메디큐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초부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

    2024-05-24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서울문화재단, MOU 체결… 문화예술 협력사업 추진

    아모레퍼시픽재단·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지난 23일 서울문화재단과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3자 업무협약으로 3개의 재단은 '노들 컬처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협력사업을 함께 수행할 계획이다. 협약의

    2024-05-24 문은혜 기자
  •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에 ‘톰보이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여름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손 잡았다.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에서 ‘톰보이 티셔츠’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024-05-2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다가오는 휴가철, 리조트룩 준비해볼까?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인 ‘델라라나’는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 줄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

    2024-05-24 문은혜 기자
  • '대이은 2세 시대' 열린 패션기업들의 고민… "젊은 고객 늘려라"

    ‘2세 시대’가 본격화되고 있는 국내 중견 패션기업들이 중장년 위주였던 주 소비층을 젊게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은 신원은 2세 경영인인 박정빈 부회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정

    2024-05-23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올 트렌드는 '오피스 코어'… "3색 스타일 슈트 어때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피스 코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오면서 남성의 상징과도 같은 슈트가 각양각색으로 시장에 얼굴을 내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먼저 여유로운 편안함이 강조되는 슈트가 주목되는 가운데 클래식한 우아함이 강조된 ‘센슈얼 슈트’가 부상하고 있다. 뚝 떨어지는

    2024-05-23 문은혜 기자
  • LF 챔피온, 여름 대표 소재 '나일론 메쉬' 판매량 2.5배 늘어

    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브랜드 대표 헤리티지인 ‘나일론 메쉬’ 아이템 판매가 최근 전년 대비 2.5배 이상 급증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나일론 메쉬’ 소재는 1967년 챔피온이 골프 글러브에 사용되는 직물에서 영감을

    2024-05-23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