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IT 단신] LGU+, 지포스나우 월 9900원 요금제 ‘울트라12’ 선봬 外
◆ LGU+, 지포스나우 월 9900원 요금제 ‘울트라12’ 선봬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울트라12’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울트라1
◆ LGU+, 지포스나우 월 9900원 요금제 ‘울트라12’ 선봬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울트라12’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울트라1
네이버의 웹브라우저 웨일이 사용자 친화 전략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2일 트래픽 분석사이트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7월 웨일의 브라우저 시장점유율은 9.12%를 기록했다. 데스크톱은 5.91%지만, 모바일이 12.0
코로나19 특수를 누리며 급성장했던 OTT 시장이 정체되기 시작하면서 생존 경쟁이 본격화 되고 있다. 세제 지원을 비롯한 진흥책이 아직 시행되지 않은 상황인 만큼, 상대적으로 자본력이 부족한 소규모 업체들이 설 자리
SK텔레콤이 2G 서비스를 종료한지 2년만에 011, 017번호를 정부에 반납했다.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이날부로 2G 번호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이관했다. 5월 기준으로 집계된 2G 회선 수는 10만
◆ KT, 배달 중개-유선 결합 ‘배달 POS 전화’ 출시KT가 배달 중개 POS 솔루션 ‘사장님 배달POS’와 유선전화 요금제를 결합한 ‘사장님 배달POS 전화’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장님 배달POS는 배달
홍대에 ‘우영우 부스’가 들어서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KT는 기존 통신 매장의 틀을 벗어난 체험형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2030세대를 공략하고 있다.1일 KT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개점한 ‘애드샵 플러스’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IPTV 3사(KT,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를 대상으로 제기한 음악저작물 방송사용료 청구소송에서 최종 승소했다. 소송 결과에 따라 IPTV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LG전자 전장사업이 본격 성과내기에 나선다. 지난 2분기에 흑자 전환은 물론이고 기대 이상의 이익을 내면서 올 연간 기준으로 1000억 원대 영업이익을 안정적으로 내는 사업
이동통신 3사의 2분기 영업이익 합계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31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의 2분기 합산 영업이익은 연결 기준 약 1조2000억원으로 예상된다. 전년 동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이 임기가 끝나기 전까지 물러날 뜻이 없음을 분명히 밝혔다. 또한 감사원의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 감사와 관련해 정기감사라는 업무범위를 넘어선 것 아니냐고 비판했다.한 위원장은 29일 국회서
◆ SKT, 서울대와 유동인구 데이터 기반 산학협력 연구 나서SK텔레콤은 서울대학교와 ‘데이터 중심의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빅데이터 AI 분석 솔루션 ‘지오비전(Geovis
모바일 신분증 도입으로 네이버와 카카오가 운영 중인 핀테크 서비스가 탄력을 받게 됐다.정부는 29일 운전면허시험장과 경찰서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한다. 개인 스마트폰에 발급하는 신분증으로서 현행 면허증과 동일한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루트메트릭스가 서울에서 5G 접속이 가장 원활한 통신사로 KT를 꼽았다.28일 루트메트릭스에 따르면 4월 26일부터 5월 14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이통3사 5G 통신 성능을 비교한 결과를 발표했
◆ LG헬로비전, 셀프 가입고객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 오픈LG헬로비전이 헬로tv·헬로인터넷 셀프 가입고객을 위한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24시간 번개설치는 LG헬로비전 고객경험 혁신
이통3사가 IPTV향 영유아 미디어 플랫폼을 고도화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는 각각 영유아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가 2017년 업계 최초로 IPTV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