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버넷 코리아(Leo Korea)와 이노션, 제일기획(가나다 순)이 대행한 광고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수상하며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를 글로벌에 알렸다.25일 애드페스트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현대자동차의 '밤낚시(Ni
세계 최고·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5년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2025 Creative Marketer of the Year)로 애플(Apple)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 제일기획과 이노션, 디마이너스원, HSAD, 레오 서울, 스튜디오좋, 삼성 호주법인, 크래프톤 인도 등이 쇼트리스트(Shortlist)에 선정됐다.
1등 사업자가 아니라면, 1등 사업자의 성공을 기반으로 상승 효과를 노리는 광고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20일 브랜드브리프는 기존의 시장과 경쟁 구도를 깨는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접근을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차별화하는 데 성공한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을 분석했다.제목:
"우리 왜 이렇게 천천히 걷는거야?""그래야 이 장면이 훨씬 더 영화처럼 보이니까" 애플(Apple)이 아이폰 16 프로(iPhone 16 Pro)의 시네마틱 슬로우 모션(cinematic slow motion) 기능을 극대화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TBWA코리아의 노신영 주니어 카피라이터와 최희연 아트디렉터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의 '영 로터스 워크숍(Young Lotus Workshop)'에 한국 국가대표로 참가해 글로벌 주니어 크리에이터들과 경쟁을 펼친다.17일 애드페스트 측에
교통체증으로 꽉 막힌 도로 위, 대형 옥외 광고판이 황금빛 노을로 물들었다.14일 업계에 따르면 멕시코 대표 맥주 브랜드 코로나(Corona)는 번잡한 러시아워(rush hour) 시간대 도로 위 디지털 광고판에 아름다운 일몰을 생중계하며 지옥같은 퇴근 길을 휴식의 순
전 세계 인구의 15%가 장애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에서 이들을 포용하는 사례는 여전히 부족하다. 2024 칸 라이언즈와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는 장애인의 경험을 존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 캠페인들이 주목받았다. 채널 4, 카페 조이유(Café Joyeu
전 BBDO 월드와이드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이하 CCO)이자, 전설로 불리는 BMW의 단편 영화 '더 하이어(The Hire)'를 기획한 데이비드 루바스(David Lubars)가 올해의 '라이온 오브 세인트 마크(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