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브랜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안셀모 라모스(Anselmo Ramos) 2024 칸 라이언즈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엑티베이션(Brand Experience & Activation) 심사위원장이 말했다. 그래서일까,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지원하지 않는다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박탈하는 것입니다."칸 라이언즈가 여성 인재 육성 프로그램 'See It Be It(시잇비잇; 이하 SIBI)' 지원자를 모집한다.20일 칸 라이언즈에 따르면 중간 관리자급 이상의 여성 크리에이티브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회사에 들어갔는데 밤 늦게까지 일하고 처우도 좋지 않아요. 제가 경력이 없기도 하고, 광고회사니까 참는 게 맞는 건가요?""광고 회사에 들어가고 싶은데, 뭐부터 해야 되나요?"진로 고민을 하는 학생부터, 이미 광고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는 사회초년생들까지 광고 꿈
[런던 = 김수경 기자] 단 6일 만에 만든 광고로 세계 최고·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최고 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거머 쥔 커플이 있다. 아이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의 심사위원장으로 한국의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가 선정됐다.14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는 2025년 어워드 심사위원장 명단을 발표했다.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는
이보영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커머스총괄 겸 신세계 베뉴디렉팅총괄 겸 백화점부문 디지털이노베이션본부장이 세계적인 광고·디자인 페스티벌인 D&AD 어워드의 럭셔리(Luxury) 부문 심사위원장으로 선정됐다.D&AD 조직위원회는 오는 2025년 열리는 제 62회
Z세대(1990년대 후반과 2010년대 초반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가 본격적으로 채용 시장에 들어오면서, 이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브랜드들의 크리에이티비티도 색달라지고 있다. Z세대들이 활약하는 다양한 미디어들이 활용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13일 칸 라이언즈 아카이브
오는 2025년 6월 열리는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소외된 커뮤니티의 접근성과 형평성을 늘리고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기 위
기업이 사회문제에 관심 갖는 일은 이제 더이상 새롭진 않다. 오히려 사회적 캠페인을 하지 않는 브랜드를 찾기 어려울 정도다. 그러나 진정으로 변화를 이끌어내는건 별개의 문제이며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효과까지 이어지는 사례는 더욱 찾기 어렵다. 좋은 메시지는 취지로만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