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5 올해의 미디어인(Media Person of the Year)로 앤디 제시(Andy Jassy) 아마존 대표를 선정했다.1
"올해 칸라이언즈에는 독립 에이전시들의 출품이 증가했고, 크리에이터 중심의 콘텐츠들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이제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세상에 들려줄 수 있는 시대가 된거죠.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민주화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프랑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6월 16일 개막하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 한국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무대에 오른다.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CJ제일제당, 스
선수 개개인의 '감(感)'과 '본능' 대신,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술은 스포츠 경기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12일 브랜드브리프는 선수 데이터를 전술적 인사이트로 전환해주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및 AI(인공지능) 기반 설루션 '샷컨트롤(ShotControl)'
마케팅 산업을 보다 크리에이티브하고 효과적이며 모두에게 열린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진 글로벌 비영리 단체 '에피 라이언즈 파운데이션(Effie LIONS Foundation, 이하 재단)'이 공식 출범했다.12일 칸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재단은 2025
네슬레(Nestlé)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Nescafé)가 현대인의 밤을 방해하는 모든 것들을 제거한 '디카페인(Decaf)' 광고를 선보였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네슬레는 최근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에서 네스카페의 디카페인 커피 광고 캠페인 '디
"기증자, 구매자, 수혜자가 함께 만드는 연대, 그리고 크리에이티브함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핵심이죠"행복한나눔이 단순한 재사용을 넘어 업사이클링, 기술 기반 창업 지원, 해외 연계 유통까지 확장된 지속 가능성 모델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브랜드브리프는 한명삼 희망
롯데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대홍기획이 다음달 초 조직 개편에 나선다. 롯데그룹이 유통과 화학 등 주요 계열사의 실적 부진으로 조직 개편과 자산 매각 등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하면서 대홍기획도 그 파장을 피해가지 못한 것으로 풀이된다. 26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프리미엄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비머지(Vimergy)가 미국을 대표하는 상징 중 하나인 '자유의 여신상(Lady Liberty)'을 활용해 미국의 심각한 약물 남용 실태를 꼬집은 파격적인 광고를 선보였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비머지는 최근 미국 뉴욕 브루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