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밥부터 치킨·피자에 공공요금 인상까지… 가정의 달 물가 융단 폭격

    김밥·치킨·커피 등 외식품목 가격과 가스·지하철 등 공공요금이 줄줄이 인상되면서 가정의 달 5월에 가계 부담이 가중될 것으로 전망된다.28일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지난달 대표 외식품목 8개의 서울지역 평균가격은 1년 전보다 최대 7%대 올랐다.

    2024-04-28 박정환 기자
  • 맥도날드, 16개 품목 가격 평균 2.8% 인상… "빅맥·해피밀은 동결"

    맥도날드가 16개 품목을 최대 400원 인상한다고 26일 밝혔다.5월 2일부로 적용되는 이번 가격 조정은 메뉴별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 오르며,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2.8%다.버거 단품 메뉴 중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는 각 1

    2024-04-26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임영웅' 모델 발탁 기념 영상 시사회

    KGC인삼공사가 가수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 영상 시사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4월 23일부터 서울 KT&G 타워 1층에 마련된 ‘임영웅 광고 모델 축하 카페’에서 진행된 시사회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신청한 팬들이 방문했다.해당 카페에서는 가수 임영웅이

    2024-04-25 조현우 기자
  • 베트남 '구멍가게' 공략하는 빙그레… 판매 채널 다변화 '속도'

    빙그레가 베트남 소규모 개인 가게 공략에 나선다.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GT(General trade) 채널 공략을 통해 외형 성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4월 초부터 베트남 현지 디스트리뷰터를 모집하고 있다. 디스트리뷰터란 일종

    2024-04-25 조현우 기자
  • "수제버거·특제 소스에 빠졌다" 7일만에 1만6천명이 먹은 日 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싸이버거를 앞세워 일본 시장에 안착했다.맘스터치는 일본 도쿄에 문을 연 ‘시부야 맘스터치’에 일주일간 1만6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4월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문을 연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는 공식 오픈 전날인 15일 밤 10시

    2024-04-25 조현우 기자
  • 배민, 포장주문 활성화 위해 '수수료' 면제 1년 연장

    배달의민족이 포장주문 중개이용료 면제 정책을 오는 6월30일까지 가입한 모든 자영업자 대상으로 1년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배달의민족은 이날 배민외식업광장 공지사항을 통해 26월 30일 23시 59분까지 배민포장주문 신규 가입 완료 후 이용을 시작한 가게를 대상으로

    2024-04-24 조현우 기자
  • 빙그레, '탄소중립 실천·자원순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빙그레가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E-순환거버넌스와 탄소중립 실천 및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빙그레와 각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빙그레는 올바른

    2024-04-24 조현우 기자
  • '세종대왕·광화문 담았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출시

    롯데웰푸드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총 2개 타입으로 선보인다. 1번 타입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와 한글을 타이포그래피를 삽입해 한국

    2024-04-24 조현우 기자
  • 5년간 19억병 팔린 '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기록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판매 19억병을 돌파 1초에 13병꼴로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24일 하이트진

    2024-04-24 강필성 기자
  • 레뱅, 지구의 날 맞아 여의도 윤중로변에 사철나무 식재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올 초 런칭한 미국 캘리포니아 위스키 브랜드 ‘레드우드 엠파이어’의 나무심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여의도 윤중로변에서 사철나무를 식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레드우드 엠파이어’ 위스키는 미국 위스키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 외

    2024-04-23 문은혜 기자
  • 판교 시대 여는 교촌, 100년 기업 향한 '진심경영' 첫 발

    교촌이 경기도 성남시 판교 신사옥에서 ‘진심경영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고 23일 밝혔다.1991년 3월13일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교촌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교촌그룹은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도시 첨단산업단지 내에 신사

    2024-04-23 조현우 기자
  • 빵 대신 수저 든 미국인… CJ제일제당, 美 가공밥 매출 두배 '껑충'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북미지역에 수출한 ‘햇반 백미’ 매출이 전년 대비 20.6% 신장한 약 1600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북미에서 ‘햇반 백미’를 ‘bibigo Sticky Rice(찰진 밥)’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상온 가공밥으로

    2024-04-23 조현우 기자
  • BAT로스만스, 와이퍼스와 1년간 ‘쓰레기 3톤’ 수거

    BAT로스만스와 사단법인 ‘지구닦는사람들(이하 와이퍼스)’이 쓰레기 3톤을 수거하기로 뜻을 모았다.BAT는 와이퍼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더 깨끗한 내일(Clean Tomorrow)’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이퍼스는 400회 이

    2024-04-22 강필성 기자
  • LF푸드, 한식 HMR 브랜드 '한반' 론칭… 전통 한식 시장 진출

    LF푸드가 신규 한식 HMR 브랜드 ‘한반’을 론칭하고 전통 한식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한반 론칭으로 한식을 통한 HMR 사업 고도화와 함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22일 LF푸드에 따르면 한반은 ‘한국인의 밥상’이라는 의미를 담아 건강과 균형, 조화로움, 지혜를

    2024-04-22 조현우 기자
  • 정관장, 인도네시아 배구여제 '메가왓티' 앞세워 현지 마케팅 강화

    KGC인삼공사가 인도네시아에서 대한민국 홍삼을 알리기 위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정관장은 지난 4월 17~21일 자카르타 정관장 매장에서 ‘메가왓티 프로모션’을 열고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샘플키트를 증정했다.이는 현재 한국 여자배구리그에서 활약

    2024-04-22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