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착한점심' 리뉴얼 후 판매량 30% 증가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 6월 가격 인하 및 구성품 리뉴얼 한 점심 타임 이벤트 메뉴 ‘착한점심’ 판매량이 리뉴얼 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리아는 지난 6월 기존 착한점심 메뉴 데리버거세트를 기존 4000원에서 390
2021-08-11 임소현 기자 -
동원홈푸드, 온라인 고기 배달앱 ‘미트큐 딜리버리’ 론칭
동원홈푸드가 온라인 고기 배달앱 ‘미트큐(meat Q) 딜리버리’를 론칭하고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사업에 진출했다고 11일 밝혔다.미트큐 딜리버리에서는 자신이 등록한 주소지와 가까운 정육점을 선택해 한우, 육우, 한돈, 계육, 수입육 등 원하
2021-08-11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쪽방촌 거주민의 삼계탕 2850인분 제공
하이트진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삼계탕 2850인분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 2일부터 3일간에 걸쳐 서울역, 창신동, 돈의동 등 쪽방촌 5곳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지난 6월
2021-08-10 한지명 기자 -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1년 만에 10개국 진출
KT&G가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의 글로벌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을 세계 10개국에 진출시켰다. 지난해 8월 러시아에 처음 선보인 이후 1년 만에 일궈낸 성과다.KT&G는 9일 릴의 열 번째 수출 국가로 알바니아에 '릴 솔
2021-08-10 한지명 기자 -
동원F&B '리챔' 日서 인기… 3개월만에 40만캔 판매
동원F&B의 짜지 않은 국산 캔햄 ‘리챔’이 일본에서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10일 동원F&B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일본 전역에 위치한 대형마트에서 리챔을 판매하기 시작해 7월까지 3개월만에 누적 40만여 캔을 판매하고 현지 판매액 약 16억원을 기록
2021-08-10 김보라 기자 -
"간식박스에 도시락까지" 유통업계, 코로나19 의료진 돕기 앞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유통업계가 발벗고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그룹은 오리온재단을 통해 전국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및 임시선별검사소 806곳에 총 1억원 상당의 오리온 간식 박스를 지원했다.이번 지원은
2021-08-10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2Q 영업익 전년비 22% 신장… 역대 최대
CJ제일제당은 9일 실적발표를 통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한 6조3092억원, 영업이익은 22% 늘어난 4696억 원(연결기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CJ대한통운 실적 제외 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5% 성장한 3조7558억원, 영업이익은 2
2021-08-09 임소현 기자 -
수능 'D-100'… 비대면 채널 중심 수요 잡기 나선 유통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두번째 '수능',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활동이 지나치게 제한되면서 유통업계의 수능 D-100 오프라인 마케팅도 함께 위축된 분위기지만 비대면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
2021-08-09 임소현 기자 -
"의료진 응원합니다"… 정관장, '비대면' 걷기 기부 캠페인
KGC인삼공사는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캠페인은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
2021-08-09 임소현 기자 -
월급 빼고 다 올랐다… 밥상물가 OECD 3위
올 2분기 우리나라의 '밥상 물가' 상승률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셈이다.8일 OECD와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2분기 한국의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식품) 물가는 전년 대비 7.3% 상승했다.이
2021-08-08 이성진 기자 -
SPC삼립, 'ESG위원회' 신설… "건강한 식문화 조성"
SPC삼립이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를 신설한다.SPC삼립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ESG 경영체제 가동을 위해 ‘ESG위원회’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ESG위원회는 ESG 전략 및 정책, 추진 활동을 점검하며, 회사의 ESG 관련 제반 업무 집행에 대한 관리
2021-08-0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캠핑 굿즈' 한정 판매… 라방으로 5종 선봬
하이트진로는 테라 캠핑 굿즈 5종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했다.6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테라X스탠리 협업 제품을 포함한 5종의 캠핑 굿즈 ▲아웃도어 쿨러(15.1ℓ) ▲보냉
2021-08-06 한지명 기자 -
폐기 재료 재사용에 식중독까지… 식품·외식업계, 위생 관리 총력
여름철 식품·외식업계가 위생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음식물이 식중독균에 오염되는 등 각종 변질이 이뤄지기 쉽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근 분당 김밥집 식중독 사태와 맥도날드 폐기 빵 재사용 논란 등 잇따라 터지는 위생 문제로 긴장감이 높아진 것도
2021-08-06 김보라 기자 -
판 커지는 '비건시장'… 롯데제과도 '우유·달걀' 뺀 빵 만든다
최근 식품업계에 '식물성 식품' 시장이 가파르게 커지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채식 시장 확대에 관련업체들이 잇따라 시장에 진입하는 모양새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식물성 소재를 100% 사용한 식물성 빵 ‘V-Bread(브이-브레드)’ 브
2021-08-06 임소현 기자 -
"비대면 소통 강화" CJ제일제당,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 리뉴얼
CJ제일제당이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 'CJ더키친'을 기존 오프라인 쿠킹 클래스 공간에서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된 ‘디지털 쿠킹 스튜디오’ 형태로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CJ더키친은 ‘비대면(언택트
2021-08-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