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7mm 대화면에 풀HD 슈퍼아몰레드

지난 6월 <시장경제신문>은,
전통시장 내 점포와 주변 중소소매업체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상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 또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조사해보았다.  
일명 [베스트 러브(Best Love) 상품]이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레인지, TV, 휴대폰 등 총 10개 품목이다.

조사한 결과 에어컨은 38명 중 19명(50%)이 선택한,
LG전자의 휘센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에어컨이 38명 중 18명(47%)으로 2위를 차지했다.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지펠이 36명 중 20명(55%)으로 1위,
가스레인지는 36명 중 24명(67%)으로 린나이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TV는 36명 중 25명(69%)으로 삼성스마트TV가 1위,
휴대폰은 35명 중 28명(80%)으로 삼성의 갤럭시시리즈가 1위에 올랐다.

소형자동차는 32명 중 15명(47%)가 선택한 기아자동차의 모닝이 1위,
중형자동차는 33명 중 12명(37%)으로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1위,
대형차도 역시 33명 중 18명(55%)으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가 1위에 올랐다.

[Best Love 상품삼성전자 갤럭시S4]


[갤럭시 S4]는 삼성전자가 20여 년 동안 휴대폰 분야에서,
 축적해 온 혁신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갤럭시 S4]는 소비자 체험과 감성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출시 한 달 만에 삼성 휴대폰 사상,
최단기간 1,000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1초에 약 4대씩 판매되는 속도로,
전작인 갤럭시 SⅢ의 50일, 갤럭시 SⅡ의 5개월,
갤럭시 S의 7개월보다 빠른 것이다.

[갤럭시 S4]는 세계 최강의 하드웨어 기술력이 집약된 스마트폰으로,
126.7mm 대화면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저전력 기반의,
엑시노스5 옥타 프로세서 등으로 대폭 향상된 사용성을 제공한다.

전작인 [갤럭시 SIII]보다 화면 크기와 배터리 용량은 커졌으나,
크기와 무게는 더 얇고 가벼워졌으며,
베젤도 대폭 줄여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렇게 최상의 하드웨어 기술과 최고의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갤럭시 S4]는 제품 철학인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를 주제로,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케팅의 역사를 만들어가는 삼성전자 [갤럭시 S4]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