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시장경제신문>은,
전통시장 내 점포와 주변 중소소매업체 상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상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 또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조사해보았다.
일명 [베스트 러브(Best Love) 상품]이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레인지, TV, 휴대폰 등 총 10개 품목이다.
조사한 결과 에어컨은 38명 중 19명(50%)이 선택한,
LG전자의 휘센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에어컨이 38명 중 18명(47%)으로 2위를 차지했다.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지펠이 36명 중 20명(55%)으로 1위,
가스레인지는 36명 중 24명(67%)으로 린나이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TV는 36명 중 25명(69%)으로 삼성스마트TV가 1위,
휴대폰은 35명 중 28명(80%)으로 삼성의 갤럭시시리즈가 1위에 올랐다.
소형자동차는 32명 중 15명(47%)가 선택한 기아자동차의 모닝이 1위,
중형자동차는 33명 중 12명(37%)으로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1위,
대형차도 역시 33명 중 18명(55%)으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가 1위에 올랐다.
[Best Love 상품 ⓶ 현대자동차 포터]
<현대차>가 대한민국 대표 1톤 트럭 포터의,
사륜구동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현대자동차>는 비포장 도로 등 험로에서의 주행성능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고급사양을 탑재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
[포터Ⅱ 4WD(사륜구동)] 모델을 지난 3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포터의 주요 고객층이 농어촌, 도서산간지역 및,
건설 현장 등에서의 험로 주행이 많고,
특히 겨울철 빙판길 안전사고의 예방 필요성이 높다는 점 등을 고려해,
주행안정성이 대폭 향상된 [포터Ⅱ 4WD]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포터Ⅱ 4WD]는 소형 트럭에 최적화된 <현대차>의,
최신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추진력과,
주행성능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최적의 차량 설계로,
화물 적재를 위한 편의성까지 크게 향상시켰다.
진흙길, 웅덩이 등에 차량이 빠졌을 때,
미끄럼 방지 및 구동력 증대를 통해 험로 탈출을,
용이하게 해주는 차동기어 잠금장치(LD: Locking Differential)를,
사륜구동 전 모델에 기본 적용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포터Ⅱ 4WD]에 고객들이,
주로 선호하는 사양을 대거 탑재하고,
여러 고객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모델 구성을 다양화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