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과 함께 스무디킹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Healthy & Active Lifestyle] 만들 것
  • ▲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김성완 대표
    ▲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김성완 대표


<스무디킹>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즈에서 진행된,
<2013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Smoothie King 2013 Franchise Conference)>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재정립 비전을 선언했다고 2일 밝혔다,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는,
 미국 전역의 600여개 가맹점주들이 모이는 연례 회의로,
올해는 스무디킹의 창립 40주년과 김성완 대표의 미국 본사 인수 1년을 맞아,
미국내·외 관계자들의 열띤 관심과 참여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회의에서 김성완 대표는,
본사 인수 후 1여년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브랜드 미션을 [Inspire people to live a Healthy and Active Lifestyle]로 재정립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미션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환경에서 최고품질의 스무디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 스무디킹 새로운 로고
    ▲ 스무디킹 새로운 로고


  • 브랜드 미션과 함께, 
    역동적인 스타일로 재탄생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스무디킹>의 상징인 왕관은 클래식함을 벗고,
    자유롭게 물감을 뿌려 놓은 듯한 감각적인 이미지로 발전됐다.

    이는 3명의 사람이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데,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스무디킹을 통해 경험하게 될 ,건
    강한 커뮤니티를 상징한다. 

    <SMOOTHIE KiNG> 브랜드 네임의 폰트는, 
    모서리를 곡선처리해 기존 서체에 친근함을 더했으며,
    왕관과 통일성 있는 서체로 쓰여진 소문자 <i>는,
    스무디킹의 [Healthy & Active]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스무디킹의 새로운 로고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로고 디자인을 담당했던,
    글로벌 컨설팅 전문기업 WD파트너스와 함께 제작되었다.

  • ▲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 스무디킹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 앞으로,
    더욱 모던하면서도 친근해진 새 로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계획이다. 

    "<스무디킹>은, 
    40년간의 업계 노하우를 축적한 동시에, 
    가장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을 가진, 
    유일한 스무디 전문 프랜차이즈다."

    "이번에 발표하는 스무디킹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브랜드 퀄리티와 건강한 제품,
    글로벌 시장에서 도약하는 미래에 대한 약속을 담은,
    스무디킹의 새 얼굴이다."

       - <스무디킹> 김성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