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보호단체 ‘동물사랑실천협회’에 프리미엄 애견사료 [오프레시] 기부
일회성 캠페인 아닌 유기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및 보호단체 후원 계획
일회성 캠페인 아닌 유기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및 보호단체 후원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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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유기견 보호단체인 [동물사랑실천협회]에프리미엄 애견사료 [오프레시] 기부를 통해유기견 보호단체 후원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지난 9일 중구 쌍림동 [동물사랑실천협회]가 운영하는[구호동물 입양센터]를 방문해[오프레시]를 전달했다.이번 기부 행사는 CJ제일제당이지난 6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유기견 공익 캠페인[LIKE ONE, GIVE ONE] 행사의 일환으로,총 2000만원 상당의 제품 2000개를 기부했다.후원 사료는입양센터 내 유기견과유기견을 입양하는 가족들에게 유용하게 전달될 예정이다."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절실히 필요한 유기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이번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일회성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지속적으로 유기견들에 대한 관심을 갖고유기견 보호단체들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도울 수 있는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것이다."- CJ제일제당 펫(PET)사업팀 한동희 과장앞서 CJ제일제당은지난 2월 오프레시를 앞세워수입업체가 장악하고 있는 애견사료 시장에도전장을 내밀었다.CJ몰, CJ온마트 등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최근에는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달 내에는 반려견의 성장 과정에 최적으로 맞춘 연령식 3종 신제품을 출시해PET FOOD 시장의 대표 토종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