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의 젋은층으로부터 가장 핫 한 놀이로 각광받고 있는 [일렉트릭 런] 콘셉트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일렉트릭 런] 콘셉트의 d 신규 TV CF를 
론칭 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렉트릭 런]으로 구성된 d의 
이번 가을 광고 캠페인은, 
500명의 일반 참가자들의 참여한 가운데 펼쳐졌으며, 
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 스타일링 하고
약 5Km의 한강 고수부지를 달리며 진행됐다.

하이트진로 측은
캠페인 참가자들이 의상, 운동화, 목걸이, 자전거 및 카트 등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 
직접 스타일링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사전 신청 없이 한강을 찾은 일반 시민들이
현장에서 바로 참가신청을 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 속에 펼쳐졌다고 전했다.

" 미국 LA와 해운대에서 진행됐던 
대규모 [워터 파이트] 캠페인에 이어 
이번 [일레트릭 런] 캠페인을 통해 
또 한번 20대 젊은 소비자들과 함께
d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d는 
젊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