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의 젋은층으로부터 가장 핫 한 놀이로 각광받고 있는 [일렉트릭 런] 콘셉트
-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일렉트릭 런] 콘셉트의 d 신규 TV CF를론칭 했다고 14일 밝혔다.[일렉트릭 런]으로 구성된 d의이번 가을 광고 캠페인은,500명의 일반 참가자들의 참여한 가운데 펼쳐졌으며,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 스타일링 하고약 5Km의 한강 고수부지를 달리며 진행됐다.하이트진로 측은캠페인 참가자들이 의상, 운동화, 목걸이, 자전거 및 카트 등을 활용해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형광 및 야광의 일렉트릭 액세서리를직접 스타일링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으며,사전 신청 없이 한강을 찾은 일반 시민들이현장에서 바로 참가신청을 할 정도로뜨거운 호응 속에 펼쳐졌다고 전했다." 미국 LA와 해운대에서 진행됐던대규모 [워터 파이트] 캠페인에 이어이번 [일레트릭 런] 캠페인을 통해또 한번 20대 젊은 소비자들과 함께d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었다.앞으로도 d는젊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