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사업 대폭 강화, 베트남, 인도 등에 제빵 사업 전개
  • 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
창립 68주년을 맞아 
2020년 비전 발표와 함께 
새 CI를 공개했다.

삼립식품은
2020년까지 매출 4조원을 달성하고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5개국에 진출해 
제빵 사업을 전개하겠다는 비전을 4일 밝혔다.

이외에도 신규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활발한 글로벌 진출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먼저 식자재 사업을 대폭 강화해 
급식과 케이터링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계열 제분회사인 밀다원은 
밀가루 생산뿐 아니라 
프리믹스 시장까지 제품군을 확장하고, 
육가공 전문기업인 알프스식품을 통해
고급 육가공 제품을 개발해
새로운 유통채널을 구축할 계획이다. 

글로벌 분야에서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와 인도에서 제빵사업을 전개하고, 
사업다각화를 통한 수출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삼립식품은 
이날 비전발표와 더불어
9년 만에 교체되는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다.

새 CI의 콘셉트는
[하모니(Harmony: 조화, 화합)]로
68년 전통의 제빵전문기업에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열정적인 오렌지색으로 표현했다.

부드럽고 세련된 'S' 곡선은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한다는 자부심과
상생의 가치를 담아 소비자에게
신뢰와 친근감을 더해주도록 디자인됐다.
 

"작은 빵집 상미당에서 출발한 삼립식품이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제과제빵기업으로 성장했다.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삼립식품 윤석춘 대표


한편 
삼립식품은 지난 1945년 SPC그룹의 모태인 빵집 [삼미당]에서 출발해
삼립·샤니(빵), 빚은(떡 프랜차이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자회사로 밀다원(우리밀 제분),
알프스식품(육가공) 등을 거느린 기업으로 성장해
지난해 8,369억원의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