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기능] 필요한 순간을 위트 있는 반전 스토리로 알기 쉽게 전달
팬택이
재치 넘치는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의 마음 잡기에 나섰다.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은
지문인식으로 사생활 보호 기능을 강화한
[베가 시크릿노트] 광고 <BOSS>편을 새롭게 런칭하고,
13일부터 첫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베가 시크릿노트]만의
[시크릿 기능]이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알기 쉽게 보여준다.
상사와 부하처럼 친근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이들 사이의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
[시크릿 기능] 필요한 순간을
위트있는 반전으로 그려냈다.
<BOSS>편에서는 남성적인 외모와 달리
여성적인 면모를 지닌 상사가
폰을 보여달라는 부하의 요청에
갤러리에 저장한 피부관리 받는 사진,
울고 있는 사진 등을 떠올리며 당황하는 모습을 통해
사진, 동영상 등을 숨겨주는
[시크릿 박스]가 필요한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일상의 소재를 활용한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팬택은 지금까지
베가 모델 이병헌씨를 기용해 선보였던 광고와 달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친근한 모델이 등장하는 광고로
고객과의 소통·공감을 통해 한 발 앞서가는 브랜드로서
베가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베가 시크릿노트]의 [시크릿 기능]이고객들에게 어떤 편의를 제공하는지알기 쉽게 보여주고자 했다.[베가 시크릿노트]를 통해고객들의 이해와 공감을 얻을 수 있는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박차를 가하겠다."- 팬택 마케팅전략실 김주성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