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기능] 필요한 순간을 위트 있는 반전 스토리로 알기 쉽게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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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이재치 넘치는 스토리텔링으로소비자들의 마음 잡기에 나섰다.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은지문인식으로 사생활 보호 기능을 강화한[베가 시크릿노트] 광고 <BOSS>편을 새롭게 런칭하고,13일부터 첫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소비자에게 [베가 시크릿노트]만의[시크릿 기능]이 일상생활에서얼마나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알기 쉽게 보여준다.상사와 부하처럼 친근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켜이들 사이의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시크릿 기능] 필요한 순간을위트있는 반전으로 그려냈다.<BOSS>편에서는 남성적인 외모와 달리여성적인 면모를 지닌 상사가폰을 보여달라는 부하의 요청에갤러리에 저장한 피부관리 받는 사진,울고 있는 사진 등을 떠올리며 당황하는 모습을 통해사진, 동영상 등을 숨겨주는[시크릿 박스]가 필요한 순간을재미있게 표현했다.누구나 경험했을 법한일상의 소재를 활용한 이번 광고는소비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팬택은 지금까지베가 모델 이병헌씨를 기용해 선보였던 광고와 달리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친근한 모델이 등장하는 광고로고객과의 소통·공감을 통해 한 발 앞서가는 브랜드로서베가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이번 광고에서는 [베가 시크릿노트]의 [시크릿 기능]이고객들에게 어떤 편의를 제공하는지알기 쉽게 보여주고자 했다.[베가 시크릿노트]를 통해고객들의 이해와 공감을 얻을 수 있는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제품 판매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박차를 가하겠다."- 팬택 마케팅전략실 김주성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