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 교재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  


    교원그룹의 프로그램식 학습지 '구몬학습'이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2014 가을학기 구몬학습 체험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 및 초등 저학년 학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한다. 구몬학습 인기 과목 '생각이 크는 나무', '구몬독서', '이야기수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4색 그림물감, 무료체험교재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구몬학습 또는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해당 롯데마트 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7월 25일(금)부터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5,100명에 한해 접수받는다.

    '2014 가을학기 구몬학습 체험 프로그램'은 9월부터 11월까지 세 달에 걸쳐 열리며, 교재별 체험 수업과 활동으로 이뤄진다. 9월은 한글 학습의 토대를 다지는 '생각이 크는 나무' 체험 수업과 '동물 마라카스 만들기' 활동을 진행한다. 10월은 능력별 맞춤형 책 읽기가 가능한 '구몬독서' 수업과 '과일 샐러드 만들기' 활동, 11월은 스토리텔링 수학 동화 '이야기수학' 수업과 '물건 찾기' 활동을 할 수 있다.
     
    교원구몬은 '2014 가을학기 구몬학습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전원에게 구몬학습 교재를 무료로 전달하고, 문화센터 가을학기 등록자에게는 24색 그림물감, 베이비구몬 체험 교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8월부터 9월까지 구몬학습을 시작하는 입회고객에게는 특별선물도 지급한다.  체험 프로그램과 입회고객 특별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몬혁신기획팀 박해수 팀장은 "경험해 보고 결정하는 똑똑한 학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구몬학습 체험 프로그램은 구몬 선생님의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지도 아래 구몬학습을 경험하고,  자녀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늠해 볼 수는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