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와 주요 역에서 7일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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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은 변화하는 고객가치 구현을 위해 대국민 의견수렴을 18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
18일 코레일에 따르면 이번 설문은 고객이 코레일에 바라는 핵심 서비스를 파악하기 위해 인적‧물리적‧제도적 서비스 경험을 묻는 총 18개 문항으로 구성된다.
코레일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체계화할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 지향해야 할 서비스 방향성을 정립해 내달 115주년 '철도의 날'에 맞춰 발표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설문조사는 코레일 홈페이지와 서울역 등 전국의 주요 역에서 진행되며 참여고객에게는 추첨 등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