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이탈리아코리아'가 CJ 오쇼핑에서 오는 24일 낮 12시 40분부터 멀티형 에스프레소 머신 '큐피도(CUPIDO)' 론칭 방송한다.
 
까페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머신 '큐피도' 론칭 방송을 기념하여 사은품으로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아라비카100, 아메리카노, 클라시코 커피 캡슐 90개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릴렉스, 후루티 티(tea)캡슐 20개, 카푸치노, 카페라떼와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인텐소 그라운드 커피 250g을 증정할 예정이다.
 
'큐피도'는 캡슐 커피/티, 파드, 그라운드 커피를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 최대 20BAR 추출 압력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미니멀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나 두어도 조화를 이루어 특히 신혼부부 혹은 이사를 앞둔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가격 29만9900원에 판매되는 '큐피도'를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19만8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까페이탈리아코리아 고남석 대표는 "쌀쌀해지는 가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세계적인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 에밀리아노가 엄선한 원두를 사용해  전문점 커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편리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큐피도 머신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타리타는 1880년 설립된 130여년 전통의 와이너리로 현재 전세계 70개국이 넘는 나라에 연간 150만 상자를 수출하고 있으며,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 와인 애드버킷(Wine Advocate) 등 와인전문지와 코리아 와인 챌린지(KOREA WINE CHALLENGE) 등 각종 와인대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칠레 와인이 국제적 명성을 얻는 데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