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열정 키워드 찾으면 자신과 똑같은 열정 3D 피규어 증정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식품의 리얼 에스프레소 '맥심 T.O.P'가 바쁜 일상으로 열정의 꿈을 잊고 지내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열정 키워드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T.O.P 열정을 채우다' 콘셉트의 두 번째 프로모션인 이번 캠페인은 '열정 키워드 찾기'와 '열정 한 마디 공유하기' 두 가지로 진행한다.

    '열정 키워드 찾기' 캠페인은 자신이 잊고 있었던 열정이 담긴 키워드를 찾아 선택 후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자신의 모습을 똑같이 닮은 3D 피규어를, 2등에게는 자신이 선택한 열정 키워드가 새겨진 패션 물병(Passion Bottle)을 선물한다. 또 '열정 한마디 공유하기' 참여에선 해당 제품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잊고 지냈던 자신만의 열정을 되찾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고객들이 사랑해주는 만큼 동서식품 역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