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T '휴대폰 결제'하면 '배달의 민족' 1천원 할인

6개월 이내 배달의 민족 휴대폰 결제 미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휴대폰 결제로 충전하면 최대 2천원 리워드

입력 2014-11-14 09:21 | 수정 2014-11-14 10:14

▲ KT가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결제 금액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KT가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주문금액 즉시할인 및 충전금액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KT는 모바일 간편결제 방법인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 민족, 캐시비와의 제휴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달 앱 서비스인 '배달의 민족'의 '즉시결제' 메뉴에서 8000원이상의 상품을 휴대폰 결제로 계산하면 1인 1회에 한해 1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단, 최근 6개월 이내 배달의 민족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KT고객이어야 한다. 
 
또한 휴대폰의 NFC(근거리 무선통신)로 교통 서비스 이용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휴대폰 결제로 충전 하면 올레 모바일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충전 금액의 6%(최대 2000원)를 리워드 형식으로 되돌려 준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가 필요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캐시비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정윤 마케팅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별도의 가입이나 등록과정이 필요한 다른 서비스들과는 달리 휴대폰 결제는 KT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효용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대폰 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 바코드 인식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고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하는 간편결제 수단이다. 
심지혜 simbahp@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