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투표 진행상위 3개 대학에 '라인 그린카' 무료 운행
  •  

    kt렌탈 계열 카셰어링 회사인 그린카는 '화려한 셔틀, 라인 그린카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카셰어링 업계 1위 그린카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인기 캐릭터를 기아자동차 레이(Ray)로 랩핑한 '라인 그린카'의 캠퍼스 무료 운행을 놓고 펼치는 온라인 학교 대항전이다.

     

    오는 24일까지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그린카 홈페이지에서 투표하고 싶은 대학교를 선택한 후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선후배를 초대하면 된다. 투표 결과 1위, 2위, 3위를 차지한 대학교 캠퍼스엔 각각 '라인 그린카' 3대, 2대, 1대가 배차돼 1개월 간 무료 운행된다.

     

    해당 대학교에 투표한 참여자들에게도 배차된 차량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5시간 무료 이용쿠폰'을 1개월 간 무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겐 '그린카 1시간 무료이용권'이 주어진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겐 최신 아이폰664GB(컬러 랜덤)을, 30명에겐 '그린카 10시간 무료이용권'과 '라인 캐릭터용품'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일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린카 마케팅팀 양성식 팀장은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좀더 실질적인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인 그린카를 차지하기 위한 동기들과 선후배들 간의 단합으로 대학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월22일부터 서비스 중인 '라인 그린카'는 귀여운 외관 디자인으로 대학생을 비롯해 20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해 그린카는 일상생활 속 드라이빙을 소재로 한 '그린카 스티커' 16종을 출시했다. 그린카 스티커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그린카 공식계정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