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6학년 대상, 중학교 교과 용어 개념 미리 학습
-
대교에듀피아의 초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공부와락'이 2015년도 예비중 강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예비중 강좌는 중학교 교과과정에 사용되는 용어와 개념을 미리 학습함으로써, 중학교 입학 후 학습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부와락 예비중 강좌의 핵심은 '공부 습관 만들기'이다. 집중력이 길지 못한 초등학생을 배려해 각 강의 시간을 총 9분으로 구성, 학습에 끝까지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모든 강의 마지막에 '핵심 따라 쓰기' 기능을 제공해 스스로 노트 필기를 하며 강의를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문제를 푼 후에는 틀린 문제만 골라서 해설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다.
대교에듀피아 이러닝사업본부 이창훈 본부장은 "중학교는 학습량과 학습 내용 모두 초등학교 때와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에 중학교 입학 전에 미리 올바른 공부 습관을 형성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초등학생도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부와락 예비중 강좌를 통해 재미있게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부와락 예비중 강좌는 과목별 월 3만 5천 원이며, 내신과 함께 시험 및 보충 강좌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부와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