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
    ▲ ⓒ렉서스

    렉서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신(新)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의 일환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렉서스 고객용 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은 소유 차량에 발행된 서비스점검 쿠폰(FMS) 조회 및 점검 이력 조회가 가능하다. 또 서비스센터를 지정해 예약신청을 하면 렉서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가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해 예약을 진행하는 멤버십 회원만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사고나 고장 시 앱상의 SOS메뉴를 통해 렉서스의 콜센터에 연결, 대처요령 안내 및 견인차 섭외, 사고·고장 발생 위치 SMS 발송 등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고 발생시 현장의 사진과 상대방 차량정보 등을 리포트 형식으로 저장하여 앱을 통해 관리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차량의 퀵메뉴얼과 경고등·표시등 설명 등을 손쉽게 볼 수 있는 서비스 메뉴와 도로교통정보, 주유소·유가 정보, 주차장 정보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라이프 메뉴 등 드라이빙에 유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렉서스 관계자는 "개성이 강한 디자인, 더욱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 최근 렉서스 모델들의 변신에 맞게 한국시장에서도 새로운 차원의 다양한 고객만족 아이템을 구체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