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달 출시한 소형 SUV 'NX300h'ⓒ렉서스
    ▲ 이달 출시한 소형 SUV 'NX300h'ⓒ렉서스

    렉서스가 자사 최초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NX 300h'의 출시를 기념해, 렉서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획기적인 토탈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렉서스는 다음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신 고객 케어 프로그램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운영하기로 하고, 이달부터 고객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1일을 기준으로 렉서스 신차 출고 고객, 이전 출고 고객, 중고차 고객 등 전 렉서스 고객이다.

    10월 출고고객은 출고와 동시에, 기존 고객 및 중고차 고객들은 11월부터 전국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신청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고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차량관리, 쇼핑, 골프& 스파,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이벤트, 의료, 여행, 호텔&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렉서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렉서스 전시장에서 타이어 구매 시, 1년간 타이어를 보관해 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 전국 제휴 골프장 그린피 할인(최대20%), 호텔 객실할인(최대40%), 다양한 고객 초청행사를 비롯,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각종 차량 관리 정보 및 퀵 매뉴얼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패키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가 이번 프리미엄 멤버십을 위해 체결한 제휴사도 100개 브랜드의 200개사에 달한다.

    한편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의 유효기간은 카드 발급으로부터 3년이며, 3년 내 차량을 매각해도 만기일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렉서스를 통한 최고의 제품뿐만이 아니라, 판매 이후에도 정성을 다하는 고객 케어를 통해 렉서스 고유의 '고객제일주의'를 실현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