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티저 스팟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오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티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국의 록밴드 '더 터틀즈(The Turtles)'의 'Happy together'를 배경음악이 나온다. 박효신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박효신은 스마일 얼굴의 그림이 그려진 유리창 너머에서 카메라를 응시한다. 귀여우면서도 해맑은 표정과 시원하면서도 환한 미소 등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박효신은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나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아껴준 팬들과 함께 걸어오면서 행복했던 순간의 기억들은 물론 앞으로 우리에게 다가올 시간들마저도 행복한 기억들이 될 수 있도록 특별한 공연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박효신의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동안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박효신 스팟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 스팟, 콘서트 가고싶다" "박효신 스팟, 진짜 안늙네" "박효신 스팟, 너무 멋지다" "박효신 스팟, 정규앨범 빨리 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박효진 스팟, 사진=유투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