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식물성분이 함유된 흉터치료제 '스카지움 겔(scarzium gel 15g)'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지움 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양파추출물의 3가지 활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갓 생긴 흉터는 물론 오래된 흉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동국제약측은 전했다.
주성분인 알란토인은 각질용해, 상피형성, 약물투과증진 작용을 통해 상처치유 증진 효과가 있으며 흉터가 생길 때 나타나는 간지러움을 완화한다. 양파추출물은 항염, 항알러지, 살균작용을 하며 흉터부위의 붉은색을 점차 엷게 만들어 준다. 헤파린은 항염, 항알러지 작용은 물론 흉터조직의 단단한 구조를 느슨하게 해 주어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상처치료제 시장에서 마데카솔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성분 흉터치료제를 출시했다"며 "특히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성인 뿐 아니라 유∙소아 흉터치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투명한 겔 제형이라 화장 전∙후 얼굴 부위에도 티 나지 않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스카지움 겔'은 15g 튜브 포장으로 판매되며, 상처 부위에 가볍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제품과 관련된 사항은 동국제약 고객상담실(080-550-757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