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스테틱 골드 매니큐어 론칭 방송서 바로 매진 기록불황 속 뷰티업계, '바르는 쥬얼리' 판매 쑥쑥

불경기 속에서도 뷰티업계 '바르는 쥬얼리' 제품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금,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보석 성분이 함유된 이른바 '보석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보석 성분이 함유 제품들이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이라는 인식과 달리, 최근 가격을 낮춘 중저가 아이템이 잇달아 등장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금, 다이아몬드 등의 보석 성분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미백 개선 효과 등이 뛰어나 '동안'을 꿈꾸는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골드 성분이 피부를 코팅하듯 감싸주는 A.H.C 에스테틱 골드 매니큐어는 네일이나 헤어에 영양을 공급하는 '매니큐어'의 개념을 스킨케어에 적용한 신개념 제품으로, 론칭 방송에서 바로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완판 아이템이기도 하다.

보석 화장품 중에서도 '금'은 단연 최고의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금이 발생시키는 미약한 전류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정화와 탄력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골드 성분과 함께 해바라기씨 오일, 흑진주 오일 등의 천연 오일이 묵은 노폐물과 피부 표면의 각질을 말끔하게 정돈해 피부를 코팅한 듯 황금 빛 윤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A.H.C '에스테틱 골드 매니큐어는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고 오직 천연오일과 콜라겐, 로얄젤리 등의 유효성분으로 만들어진 무수(無水) 베이스는 피부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며 고급 에스테틱에서 받는 럭셔리 골드 케어 못지 않은 효과를 선사한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뷰티업계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쥬얼리 뷰티'제품을 찾고 있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적은 성분으로도 피부관리 효과가 탁월한 보석 성분은 지속되는 불황에 '합리적 소비'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대두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을 전망"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