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서 23일 오후2시 40분부터 40분간 '시에라 익스페디션' 선봬
  •  

    미국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가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초등학생용 신학기 가방 '시에라 익스페디션'의 첫방송에 이어 홈쇼핑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시에라 측은 "한 시간여의 다소 짧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신학기를 앞둔 초등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분들께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성장기 초등생에게 최적화 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가방이라는 장점이 어필됐다"고 전했다.

    하이시에라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23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20분까지 4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시에라가 금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 시에라 익스페디션은 초등학생을 타깃으로 하는 학생 가방에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2in1 백팩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에 스포티한 디자인이 더해져 학교 생활뿐 아니라 캠핑·등산 등 야외 활동에도 두루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가방에 장착된 휠을 통해 메는 대신 끌고 다닐 수 있어 교과서 외 각종 문제집으로 무거운 가방을 들 일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의 발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돕고 있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론칭해 신학기 자녀 가방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성장기 학생들을 위해 최적화 된 기능의 고품질 가방인 만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