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휴식시간은 어떤 모습일까.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진은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다정하고 유쾌한 휴식시간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3월 4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3회 촬영을 진행 중인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담았다. 막 깨어난 모습을 촬영해야 하는 만큼 현빈은 극중 구서진(현빈)의 침대에 누워 있으며 한지민은 현빈 곁에 서서 촬영을 준비하며 짤막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휴식시간에도 이어지는 현빈과 한지민의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두 사람이 나란히 자리 잡은 채 함께 현빈의 손에 들려 있는 휴대전화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은 곳을 바라보는 시선, 집중한 듯한 눈빛은 물론 한지민의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하이드 지킬 나' 속에서 보여주고 있는 현빈 한지민의 남다른 케미 원동력을 짐작할 수 있다. 

실제로 동갑내기인 두 배우는 '하이드 지킬 나' 촬영장에서 친구처럼 친근한 팀워크를 발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인공인만큼 압도적인 분량을 소화 중인 두 사람은 촬영 휴식시간마다 함께 대본을 분석하고, 캐릭터와 연기에 대해 상의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고된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과 한지민은 고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휴식시간마다 대본과 연기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여기에 상대역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는 두 배우의 노력 덕분에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극 중 로맨스 라인과 함께 현빈, 한지민의 완벽한 케미도 빛을 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5회는 3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사진=에이치이앤엠 KP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