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세차··픽업 등 맞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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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경기 수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 이전하고 서구식 맞춤형 옵션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수원 서비스센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화한 '마이 서비스'가 시행된다. 마이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차량 유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벤츠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이다.
이미 미국, 영국 등의 국가에서는 소비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수원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점차 더 많은 서비스센터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국내에는 합리적인 비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이코노믹 옵션, 프라이빗한 대기 공간과 상담을 제공하고 예약 방문 시 무료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옵션, 바쁜 고객을 위한 스피드 옵션, 그리고 고객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옵션까지 총 4가지 옵션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7성급 호텔 못지 않은 경기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히며, 벤츠 수원 전시장과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 및 인증중고차 매입과 기존 보유 차량 매각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