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춘하 시즌에 돌입하면서 3일부터 9일까지 봄맞이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 풍요롭게 바꾼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콘셉트에 맞게 가벼운 아우터인 파카에서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 장 더 입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쾌적함을 더하는 기능성 이너웨어인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탑'을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2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답답한 느낌없이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운동 시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진(JEANS) 중에서도 뛰어난 스트레치성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 남성용 '스트레치 슬림 피트 테이퍼드 진'을 만원 할인한 3만9900원과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일부 셔츠 및 스커트 제품들을 대상으로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을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도 선보이며,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위한 원피스·니트 제품들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아이들의 활동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맞는 키즈·베이비 제품들도 할인한다. 베이비 제품으로는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메쉬 이너 바디 수트'를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키즈용 'UT' 중 일부 제품도 할인해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