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영업전략-비즈니스매너' 등 70여개 강의 서비스
-
협력사 임직원들은 이러닝센터를 통해 ▲마케팅·영업전략 ▲문제해결·변화관리 ▲비즈니스매너 ▲재무·회계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 역량개발을 지원하는 70여개의 다양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또한 협력사별 관리자 페이지가 함게 제공돼 임직원들의 학습현황 관리도 가능하며 강의 진도율을 수강자에게 주기적으로 SMS나 전화로 안내하는 등 학습 독려도 가능하다.이번 이러닝센터를 적용 받게 돈 LG유플러스의 통신자재 공급 협력사 파워링크 권용대 대표는 "중소기업의 경우 직원 교육을 전문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비용 부담도 있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웠다"며 "이번 이러닝센터를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 개발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