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번호 입력 시 20만원 상당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촬영부터 인쇄, 액자까지 모두 포함된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행사와 사진인화 10원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을 앞두고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을 주제로 기획됐다.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U+Box 홈페이지 또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전국 6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풀패키지 촬영권이 참여 고객 전원에 제공된다.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에서는 단돈 10원에 사진인화가 가능한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28일 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은 아이모리 홈페이지에서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1장 이상 인화할 경우 30장까지 기존 인화요금의 90%를 파격 할인한 장당 10원에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을 생생하게 간직하기에 제격인 사진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의 '아이모리'는 자체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 애플리케이션 출시 1년 만에 30만 이상의 유료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며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올해의 앱'에서 사진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