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
    ▲ ⓒKT

    KT(회장 황창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아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사의 추가 할인과 신규 제휴사 영입으로 이전보다 혜택을 늘린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시즌2'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레멤버십의 '다운∙업∙프리 시즌 2’는 할인(DOWN), 문화(UP), 무료(FREE), VIP 의 네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할인(DOWN)' 혜택으로 올레멤버십 전 고객 대상 ▲매드포갈릭 5월 5~10일, 6월 5~10일 50% 할인(상시 20% 할인)을 비롯, ▲커피빈 사이즈 업그레이드(5월 한달, 주 1회) ▲온라인 신라면세점에서 5월 10, 20, 30일과 6월 10일 최대 추가 10% 할인 ▲이마트 5월 10, 20, 30일 1만원 할인(10만원 이상 구매시)을 제공한다.
 
5월 한달 간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에서도 강력해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월드 60%(동반 1인 포함) ▲에버랜드 50% ▲서울랜드 50%(동반 1인 포함) 할인이 제공되며 특히, 5월 10, 20, 30일과 6월 10일에는 ▲빕스(VIPS) ▲세븐스프링스 ▲CGV에서 50% 할인받을 수 있다.
 
'문화(UP)' 혜택도 강화했다. ▲뮤지컬 '팬텀' 15% 할인 ▲전시 '마크로스코' 3000원 할인 ▲연극 '월남스키부대' 55% 할인 ▲콘서트 '뮤즈인시티' 20% 할인 ▲대학로 난타 공연 60% 할인한다. 
 
'무료(FREE)' 혜택으로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로 유명한 그리스∙두바이 효도여행 패키지와 자녀동반 여행으로 관심을 끌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 패키지, 그리고 드론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득템Free'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는 마이치치스, 마이스윗, 마이누들, 마이홍 레스토랑의 무료 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체험Free'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해외 관광명소 7곳의 입장권(파리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미술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글로벌Free'는 시즌1에 이어 해외여행 관광객이 많은 5월에도 포인트 미차감으로 지속 진행한다.
 
아울러 VIP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연간 최대 12회 자유롭게 선택 이용이 가능한 'VIP초이스'는 커피빈,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추가해 총 7개(CGV,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로 선택을 확대했다. 

또한 VIP 멤버십 카드로 대림미술관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에 5월 25일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뮤지컬 팬텀 티켓도 추첨을 통해 총 200쌍(400명)에게 증정한다.
 
이병무 KT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더욱 강력해진 '다운∙업∙프리 시즌 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경영에 맞춰 올레멤버십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더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