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공연 함께 자연에서 영화 즐기는 이색 영화제운영진∙서포터즈에게 자사 재킷∙티셔츠 등 용품 지원
  • ▲ ⓒ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제 3회 무주 산골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무주 일원에서 열리는 제3회 '무주 산골영화제'는 아름다운 청정지역에서 캠핑과 영화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영화제다. 올해 레드페이스는 공식 협찬사로 처음 참여하게 돼 운영진과 서포터즈에게 자사 재킷∙티셔츠 등의 용품을 지원하고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선물하기로 했다.

    이번 산골영화제 기간 동안 레드페이스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산골영화제 내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캠핑과 함께 하는 영화제라는 콘셉트에 맞춰 영화제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캠핑장∙캐러반 등지에서 숙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제원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팀장은 "아웃도어 활동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축제로 대자연속 인간의 도전과 조화를 추구하는 레드페이스의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문화마케팅을 통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무주 산골영화제는 지난 28일 배우 전혜빈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4일 개막작 '어느 여름 밤의 꿈, 찰리채플린' 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자연 속의 캠핑·공연과 함께 23개국 총 53편의 영화를 무주 예체문화관∙덕유산국립공원 등 무주군 일원에서 무료로 상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