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즐거운 배달앱' 슬로건의 TV광고 캠페인 'B.D.T'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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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주요 배달앱들의 광고전쟁이 본격화된 5월을 맞아 배달통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15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배달통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배달통이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배달음식 주문 앱이 아닌 '즐거움을 주는 앱'인 점을 강조했으며, 가족·신입사원·여대생 편과 해당 영상이 모두 들어간 풀 버전인 뮤직비디오까지 총 4편을 제작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마동석이 직접 부른 음원이 CM송으로 들어가 더욱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지난 11일 공개된 마동석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B.D.T는 배달통 광고의 CM송으로 제작됐다. 하지만 배달통은 브랜드를 노출하지 않은 채 '사랑에 굶주린 그의 노래가 시작된다'라는 문구로 강남·홍대 등에 마동석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를 홍보하는 포스터 및 현수막을 부착했고 이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배달통 측은 "지난해 10월 서비스 4년만에 선보인 첫 TV광고에서 '배달업체수 1위'란 메시지와 함께 다른 배달앱 광고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많은 화제가 됐다"며 "이번 캠페인은 '오늘도 즐거운 배달앱'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모두 담도록 기획, 배달통을 이용해 즐거움과 편리함을 모두 느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앞서 국내 배달앱의 3강구도인 '요기요 하우스'는 차승원과 최지우, 악동뮤지션 등을, 배달의민족은 지난 7일 '류배우의 배달맛집 섭렵기: 신의배달' 본편을 선보이며 주위 관심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