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렌탈 정수기 주문·상담예약 건수에 따라 금액 적립적립금액으로 사회복지시설에 정수기 증정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오늘(2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렌탈 정수기 방송을 통한 '물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물 나눔 프로젝트'는 정수기 렌탈 방송 시 고객주문 및 상담예약 건당 200원씩 적립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되는 고객 참여형 나눔 방송이다.

    적립된 금액은 고아원·양로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정수기를 지원하는데 사용되며 LG·코웨이·동양·쿠쿠 등 총 7개 렌탈 정수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문 건수에 따라 물이 채워지는 '사랑의 물컵'을 마련한다. 방송 중에 사랑의 물컵에 주문 누적 수 표시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올해 물 프로젝트에서는 6만건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고객들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방송 중에 주문이나 상담을 예약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물 나눔 프로젝트 로고가 새겨진 '水많은 가능성 보틀'을 증정한다.

    장형진 롯데홈쇼핑 렌탈가전팀 장형진팀장은 "최근 가뭄으로 전국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를 마련했다"며 "제품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뜻 깊은 행사에 많은 정성이 모이기를 기대한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