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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의 자몽에이슬이 출시 하루 만에 115만 병이 판매됐다.지난 19일 출시한 자몽에이슬은 당일 저녁부터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의 주요 음식점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다른 제품과 비교 시음을 해보니 맛있더라", "자몽에이슬은 깔끔하고 상큼한 과일 맛이 진하게 난다", "여자들끼리 마시기에 부담 없고 라벨이 시원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시 이후 첫 주말이 지난 현재, 대부분의 업소에서 출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온라인 상에서도 소비자들의 시음 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출시 이후 올라온 자몽에이슬 관련 블로그 게시물이 약 1000여 건에 달했으며 출시를 알리는 페이스북의 게시물에는 좋아요가 4만2천건에 이르렀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과일리큐르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계기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포트폴리오를 확보해 나가겠다"며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우수한 양조기술과 제품개발력을 바탕으로 시장 내 우위를 점하고 시장을 재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자몽에이슬은 '상큼한 기분, 가벼운 이슬'을 모토로 '참이슬'의 깨끗함에 자몽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살린 13.0도의 과일리큐르 제품이다. 19일 수도권 지역 주요 음식점에 우선적으로 출시됐으며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