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오쇼핑이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 자녀들의 영양간식을 만드는 조리기구인 '도깨비 방망이 V9000’(9만9000원)을 오는 26일 오전 7시50분에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간편하게 한끼 식사 및 영양간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핸드형 블렌더로, 소위 국민 핸드믹서기로 유명한 '도깨비 방망이'의 6번째 신상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에 따르면 도깨비방망이는 홈쇼핑이 갓 출범한 1995년 시즌 1 상품을 첫 론칭한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시즌 5까지 총 누적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하우스일렉'(구 부원생활가전)의 대표 브랜드다. 중국과 태국 등 CJ오쇼핑이 진출한 해외 8개 지역에서 지난 해에만 총 75억원 상당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온 상품이다.
'시즌6'으로 돌아온 도깨비방망이 V9000은 3가지 타입의 칼날로 녹즙·분쇄·믹서·반죽 등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간단한 한끼 식사부터 영양간식까지 각양각색의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얼음 분쇄 기능이 있는 다용도 날을 사용하면 시원한 스무디나 빙수를 즐길 수 있고, 에어홀 거품 날로 생크림과 반죽을 만들면 부드럽고 달콤한 롤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또 육류나 생선살을 다질 때 유용한 S자 다지기 날로는 영양만점 함박 스테이크 및 볶음밥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성능과 함께 디자인도 한층 진화했다. 손 절구를 모티브로 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덕분에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자랑한다. 이전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라인으로 '2013년 독일 레드닷 어워드'와 '2013년 미국 SPARK 디자인 어워드', '2014년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방송을 통해선 주방에 활기를 더해줄 레드 색상과 깔끔한 매력을 지닌 화이트 색상 총 2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날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오필 컬러 후라이팬 4종(24cm 2개·18cm 2개)와 도깨비 파워믹서기2를 시즌 6 출시기념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정필 CJ오쇼핑 생활사업팀 MD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점심뿐만 아니라 간식까지 준비해야 하는 부모들의 먹거리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조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간식을 요리하며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