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이용자 전원에 쿠폰 증정... 매월 클럽데이 열어 다양한 혜택 약속도
  • ▲ ⓒKT
    ▲ ⓒKT

    KT(회장 황창규)는 최근 새롭게 시작한 스마트 지갑 '클립' 활성화를 위해 '클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KT에 따르면 '클립' 이용자일 경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 받아, 19~20일 중 하루를 선택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8일 자정까지 '클립' 앱을 통해 자유이용권 쿠폰(1인 1매)을 다운로드 받은 후 'MY쿠폰' 메뉴에서 확인 후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매표소 앞에 마련되는 전용부스에서 자유이용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스마트지갑 앱 '클립'은 국내 최초로 2500여종에 이르는 신용·체크카드의 할인 정보와 멤버십 할인, 쿠폰을 통합해 위치 기반으로 가맹점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할인율과 개인별 할인율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기존 전자지갑 앱과 달리 이용자가 수 많은 할인 정보, 보유 쿠폰 등 혜택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고, 결제 시 멤버십 카드와 쿠폰 할인, 적립 등 모든 절차를 한 화면에서 해결할 수 있어 기존 대비 편리하다. 
 
윤혜정 마케팅부문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클립 이용자들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비용 부담 없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매월 '클립 데이'를 마련해 다양한 장소와 테마에 따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