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3일 간, 400여 개의 인기상품 초특가 판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패션·가전·리빙 등 전 카테고리의 총 400여 개 인기상품들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관련상품 구매 시 포인트나 적립금을 지금하는 '엘포인트 패밀리데이'페이백 행사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TV쇼핑·롯데아이몰 상품 중 히트 상품들로 특별 구성했으며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를 비롯해 백화점 유명 인기 브랜드, 한정판 등 이색제품들을 판매한다.

    이에 '조르쥬레쉬'의 아르망코트는 6만 원대, 톱모델 브랜드인 '혜박앤룬(Hye Park and Lune)'의 여성 앙고라 모 혼방 여성 니트 가디건은 2만 원대에 선보이는 등 홈쇼핑 인기 겨울패션 상품들을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해당 물품을 구매 시 엘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50%를 환급하고 롯데홈쇼핑 적립금을 최대 20%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서용운 롯데홈쇼핑 EC부문장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상품, 단독 입점 브랜드 등 실용적인 상품만을 대상으로 할인과 페이백이 접목된 이색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지급 수준을 기존보다 대폭 확대하고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