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영남권에 가정용 판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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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코리아가 지난 10월말 선보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의 부드러움이 영남지역에서 제대로 통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페리얼 네온이 출시 한달 만에 16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애초 예상했던 목표 판매치의 두 배를 뛰어 넘은 기록이다.
임페리얼 네온은 "위스키의 부드러움은 도수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블렌딩 하는가에 달려있다"고 밝힌 임페리얼의 자신감이 만들어낸 슈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다.100%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지키면서 만들어낸 부드러운 풍미가 부드러운 위스키에 대한 요구가 유독 강했던 영남 지역 시장을 제대로 공략했다는 평가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같은 여세를 몰아 영남지역에 가정용 임페리얼 네온을 선보이는 등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가정용 제품은 부산을 비롯 대구와 울산, 경남 등 영남지역에 위치한 메가마트와 탑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용량은 450 ml로 판매가는 2만5500원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 관계자는 "임페리얼 네온은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낸 완벽한 블렌딩과 임페리얼의 노하우로 완성한 스카치 위스키의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 12년산급 슈퍼 프리미엄 제품에 비해 13% 정도 낮은 판매가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