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이 발렌시아가부터 에르메스까지 총 7개 해외 명품 브랜드 매장을 대규모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점은 지난 2015년 9월 문을 연 이래 선글라스, 쥬얼리, 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운영해왔다. 이번 대규모 명품관 오픈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 사업을 본격화 하게 됐다.

    6월 중순 오픈한 발렌시아가를 시작으로, 국내 면세점 최초로 듀베 다운 재킷으로 유명한 몽클레르와 프라다의 자매 브랜드인 미우미우가 연달아 문을 열었다. 7월 8일엔 셀린느와 펜디, 마크 제이콥스가 동시 오픈했다. 이는 모두 인천공항에 신세계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오픈한 브랜드로 28번 게이트 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7월 12일엔 3대 명품으로 꼽히는 에르메스(HERMES)가 신세계면세점 소속으로 첫 선을 보였다. 4~5번 출국심사대 사이 42번 게이트 옆에 위치해 출국하는 국내외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대대적인 명품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 첫 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끈 대형 ‘쿵푸팬더’ 조형물을 인천공항점에도 곳곳에 배치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인천공항 내 신세계면세점 매장 부근의 ‘쿵푸팬더’를 찾은 후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등 본인 계정의 SNS에 해시태그 #신세계면세점을 작성하여 올리면 기내용품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