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이트리는 클로렐라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클로렐라 크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로렐라 성장인자(C.G.F,Chlorella Growth Factor)와 그린푸드 추출물 등 피부친화적인 성분을 함유한 2중 기능성 크림이다. 보습은 물론, 칙칙한 피부톤과 탄력저하 등 여름철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클로렐라 성장인자는 풍부한 엽록소와 함께 단백질을 비롯한 5대 영양소,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등을 골고루 함유해 항산화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름철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오랜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
오이, 병풀, 브로콜리, 티트리잎 추출물로 구성된 그린푸드 포뮬러가 자외선과 더운날씨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톤과 피부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7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70g에 3만3000원.
듀이트리 관계자는 "푸석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클로렐라에 주목하게 됐다"며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보습, 진정은 물론 피부톤과 탄력 등 여름철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종합적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