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을 통해 김치 전용 보관함에 담아 더욱 편리한 3.5kg용량 '손수 아삭김치'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3.5kg 용량 '손수 아삭 김치'는 김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김치 전용 보관함에 담겨 배송돼 따로 용기를 마련할 필요가 없고 가족이나 지인, 친지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배추 2포기 정도의 양으로 4인가구 기준 2 ~ 3주, 1인가구 약 1~2개월 내 소비가 가능해 장기간 보관에 대한 부담 없이 언제나 신선한 김치를 즐길 수 있다.
김치 종류도 다양하다. 포기김치와 갓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그리고 일반 김치보다 나트륨 함량을 50% 이상 낮춰 더욱 건강한 '나트륨 저감 손수담은 아삭 포기김치'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3.5kg들이 손수 아삭김치 5종의 가격은 2만8500~4만3000원 선으로 아워홈몰은 김치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4%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번 3.5kg 용량 김치 출시를 통해 100g 단위부터 최대 5kg에 이르기까지 총 6가지 용량대로 김치 제품 라인업을 늘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치 소비량이 적은 1~2인 가구는 100g·500g·1kg 단위의 소용량 김치를 주문해 필요 시마다 낱개로 취식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포장을 뜯은 후 김치를 오랜 시간 보관할 경우 김치가 과숙돼 맛이 변하기 때문이다.
아워홈 김치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을 통해 주문 직후 생산에 들어가기 때문에 고객은 가장 신선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아워홈이 배추 세척부터 김치양념 버무림과 포장까지 직접 챙겨 생산한 김치는 주문 후 2∼3일 이내에 배송된다.
유창희 아워홈 식품마케팅1팀 팀장은 "아워홈의 신선한 김치는 다양한 종류와 용량대로 아워홈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며 "아워홈 김치로 1년 365일 언제나 신선한 김치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