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 주제로 강연… 소통의 시간 가져
-
하이트진로가 20일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6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 협력사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기념행사에서 협력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도모하기 위해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1년간의 협력사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2012년부터 하이트진로는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외국어, 경영, 재무 등 온라인 직무 교육을 제공하고 임직원의 경조사와 복리후생도 지원하는 등 작은 부분까지 지원하고 있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은 시장경제의 양극화를 해소하고 기업 생태계를 창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방안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해 하이트와 같이 좋은 제품을 통해 함께 상생,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 동반성장 선포 이후 상시 조직인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추진위원회'를 운영하며 협력사와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실천해왔다. 지난해 10월에는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아름다운 가게 바자회를 개최하고 매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