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GC인삼공사,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 선봬
KGC인삼공사가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나선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는 주장이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베이스는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남현점, 상봉점, 김포점, 부천상동점 등)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에코백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에서 2만~4만원 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평론가 이동진, 개성보컬 수란이 출연하는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를 진행한다. '루프탑 스페셜티 콘서트'는 12일부터 17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및 롯데문화센터 고객 등 총 150명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커피와 베이커리 케이터링,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평론가로 알려진 이동진의 '책과 영화를 통한 세상 이야기'로 관객과 공감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성적인 보컬리스트 수란의 라이브 음악을 듣고 함께 대화 나눌 수 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청정원 '고메레시피' 론칭,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시장 공략
대상 청정원이 새로운 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를 선보이고 간편소스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고메레시피는 조리 편의성과 소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의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맛있는 일품요리를 완성시켜준다는 콘셉트로 메뉴별 특화된 간편 요리소스를 선보인다.
메뉴별 조리시간과 필수재료 등이 표기돼 제품 구매 시 직관적인 선택이 가능하고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주재료와 고메레시피 1봉이면 맛있는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1~2인분에 맞춘 소포장 용량으로 원재료가 남을 걱정 없이 더욱 쉽고 깔끔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분말타입(Dry Cooking Sauce) 소스 6종 '탄두리치킨양념', '나시고랭양념', '골뱅이볶음양념', '유럽피안포테이토양념', '돼지고기숙주볶음양념', '오징어보쌈양념'과 '한식 양념소스' 4종 '짬뽕순두부찌개양념(140g)', '사골육수부대찌개양념(140g)', '고깃집된장찌개양념(130g)', '연탄불고기양념(140g)'을 선보인다. 신제품 고메레시피 10종 가격은 모두 1980원이다.
◇ 아워홈 디저트살롱, 신제품 '크림가득슈·한입에 쏙 미니슈' 출시
아워홈의 편의점용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트 살롱'이 다양한 크기로 즐길 수 있는 크림슈 신제품 2종 '크림가득슈'와 '한입에 쏙 미니슈'를 출시한다. '크림가득슈'는 55g 용량으로 일반 크림슈보다 두 배 가량 크다. 고소한 빅 사이즈 슈 안을 가득 채운 부드러운 크림을 입 안 가득히 오랫동안 음미할 수 있다. 한 팩에 4개씩 담긴 '한입에 쏙 미니슈'는 3~4센티미터 남짓한 앙증맞은 크기로 손이나 입가에 크림이 묻을 걱정이 없다.
두 제품 모두 플레인과 초코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플레인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화이트 가나슈크림으로 깔끔한 달콤함을, 초코는 벨기에산 초콜릿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소비자 가격은 '크림가득슈' 1500원, '한입에 쏙 미니슈' 1600원으로, 씨유(CU)와 미니스톱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제품 디자인 리뉴얼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제품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소비자들에게 심미적 만족감 및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플레이버 별 고유 컬러를 용기의 상단과 하단에 입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구분 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폰트 컬러를 사용했다. 기존의 'Organic' 문구를 축소하는 대신 'Baby' 문구를 확대해 베이비 요구르트라는 제품의 정체성이 더 잘 부각되도록 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별 단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스티커 형식의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는 매일모유연구소가 한국영양학회의 영양섭취 기준을 고려해 아이의 두뇌 성장이 폭발적으로 일어나는 시기에 필요한 지방과 단백질의 최적비율인 1:81에 맞춰 설계한 유아 전용 요구르트다. 6개월 이상의 아이가 삼키기 쉽도록 부드럽게 만든 1단계 플레인, 12개월 이상 아이의 소화율과 씹는 연습을 고려해 퓨레타입의 베이스를 추가해 만든 2단계 사과& 당근, 딸기&바나나 맛으로 구분해 선보인다.
◇ 동원F&B 'GN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홈쇼핑 방송 판매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추석을 맞아 3가지 필수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GNC 트리플액션'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GNC는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에서 'GNC 트리플액션' 6병 세트를 정가 대비 67% 할인된 가격인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GNC 트리플액션'은 바쁜 일상 속에서 3가지 필수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8종을 비롯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를 함유한 오메가-3 지방산,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한 루테인까지 3가지 필수영양소가 들어있다. 필수영양소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다.
GNC는 80여 년의 역사와 함께 59개국, 89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원료와 150번 이상의 철저한 품질 검사로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오리온 오징어땅콩, 연휴·휴가철 매출 평상시 대비 59%, 15% 상승
오리온은 '오징어땅콩'의 연휴 및 휴가철 매출이 평상시 대비 각각 59%, 15% 오르는 등 여행시즌 인기과자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에 있었던 최장 11일의 황금연휴 기간을 포함한 3주간의 일 평균 매출은 직전 3주간의 일 평균 매출 보다 59% 상승했다. 휴가철인 지난 7~8월에는 두 달 간의 월 평균 매출이 1~6월 평균 매출 대비 15% 증가했다.
오징어땅콩이 연휴나 휴가철에 유독 인기를 끄는 이유는 긴 여행길에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기 때문으로 풀이됐다. 이와 함께 둥근 볼(ball)타입 형태로 운전시 한 입에 먹기 편하다는 장점도 인기를 모으는 이유로 분석된다. 오징어땅콩은 지난 2015년 오리온 자체 조사에서 'No.1 휴게소 인기과자'에도 올랐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징어땅콩은 1976년 출시 이후 40년 넘게 여행길의 동반자로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라며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에도 오징어땅콩이 각별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한복 입고 방문하면 입장료 1천원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9월 말까지 한복을 입고 뮤지엄김치간을 방문하면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엄김치간'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인사동과 북촌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7 종로한복축제'를 맞아 우리 전통 문화인 한복과 김치를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뮤지엄김치간은 'KBS 친절의 신-대한민국편'에 박물관이 방송된 것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외국인 관람객에게는 9월 한 달 간 입장료 50%를 할인해주고 내국인 관람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풀무원 김치 제품을 증정한다.
'뮤지엄김치간'은 지난해 6월부터 내·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 전통 문화인 한복을 알리는데 힘써왔다. 김치박물관 4층 '김치사랑방'에 50여 벌의 어린이와 성인 한복을 비치해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관람객들의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고 뮤지엄김치간 4, 5, 6층을 관람하면서 사진 촬영도 하고 김치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 보해양조, '홍삼복분자' 내세운 추석 선물세트 10종 출시
보해양조가 홍삼복분자주와 순금매취순 등 고품격 제품을 새롭게 추가한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한다. '보해홍삼복분자 세트'는 활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복분자와 홍삼이 만나 받는 분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걸쭉한 복분자를 상징하는 진한 붉은색 바탕에 홍삼 이미지를 넣어 강인한 느낌을 표현했다. 375ml 3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2만8000원이다.
해남에서 자란 고품질 매실로 담근 매취순에 순금을 더한 '순금매취순'(700ml, 1만7000원), 매취순 오리지널 375ml 3병이 담긴 '매취순 오리지널 세트'(1만4000원), 보해복분자 드림세트(375ml 3병과 전용잔 2개), 보해복분자 750ml 세트(750ml 2병과 전용잔 2개)를 2만~3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해매실농원에서 10년 숙성한 매실 원액으로 만든 '매취순 OLD 세트'는 500ml 3병 구성에 2만4000원, 황금빛 거치대에 3L 대용량으로 담은 '매취순 12년'은 4만2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보해양조 고객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 도미노피자, 인천지역 청소년들과 가을 맞이 '피자파티' 진행도미노피자 가을을 맞아 지난 9일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에 방문해 피자파티를 개최했다. 도미노피자는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인 '꿈틀장터'에 방문해 행사를 직접 기획한 청소년들과 참여 시민들에게 즉석에서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번 피자파티는 2008년부터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피자파티로 나눔을 실천하는 도미노피자만의 사회 공헌 활동 '파티카(Party Car)'의 일환으로 올해는 '파티카 로드맵 시즌2'를 테마로 전국 청소년 축제에 출동하고 있다. 파티카는 '꿈틀장터'를 시작으로 9월 한 달 인천지역 곳곳의 청소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날 '꿈뜰장터'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등이 주관한 청소년 마을축제로 바자회 활동뿐만 아니라 부스체험, 댄스∙밴드 등 동아리 공연, 꿈틀카페 먹거리 등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졌다.